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은사는 구원의 증거가 아닙니다
박충권 담임 목사 223.38.18.205
2021-02-03 17:14:52

그들의 열매로 그들을 알지니 가시나무에서 포도를, 또는 엉겅퀴에서 무화과를 따겠느냐. 마7:16

가시나무는 가시나무 열매만 맺히고 엉겅퀴는 엉겅퀴 씨앗만 맺힙니다. 가시나무와 엉겅퀴가 온전한 무화과 열매를 맺히게 할 수가 없다는 말씀입니다.

우리들의 모습이 가시나무와 엉겅퀴라는 것입니다. 우리의 모습을 알면 회개의 열매를 맺힐 수가 있습니다.

아름다운 열매를 맺지 아니하는 나무마다 찍혀 불에 던져지느니라. 마7:19

문제는 우리에게 아름다운 열매가 없다는 것입니다. 우리들 마음 속에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마음을 품어야 아름다운 열매가 맺히는데 우리를 마음 속에는 참지 못하는 가시나무가 있습니다.

이 가시나무를 뽑아내야 합니다. 엉겅퀴를 뽑아내야 아름다운 생명나무가 자랍니다.
생명수를 마시고 그 말씀을 준행하면

가시나무와 엉겅퀴가 뽑혀나가고 사랑을 행하는 아름다운 열매가 맺힙니다.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다 천국에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마7:21

방언한다고, 신유의 은사, 예언의 은사가 있다고 구원되는 것이 아니고 예수그리스도의 사랑의 믿음이 있어야 구원이 된다는 뜻입니다.

방언과 천사의 말을 하고, 모든 비밀을 알아도, 산은 옮길 만한 믿음이 있어도. 구제를 해도, 몸을 죽는데 내어줘도 사랑이 없으면 아무것도 아니다고 고전13장에서 말씀하셨습니다.

믿음은 오직 죽도록 인내하며 예수그리스도만 존귀하게 되는 길을 가는 것입니다.

오직 기도하며 나보다 남을 낫게 여기며 모든 사람들과 더불어 화평함과 거룩함을 따르는 것입니다. 그렇지 못하면 주님을 뵙지 못한다고 하셨습니다. 히12:14

믿으십시오. 그리고 천국을 분별하십시오. 천국을 온전히 보시고 잘 살펴서 가십시오. 천국은 예수그리스도이십니다.

지옥 불감증에서 나오셔야 합니다. 지옥이 있다는 것을 우리는 명확하게 생생하게 알고 오늘도 우리를 구원하시는 예수그리스도께 몸을 의탁하시기 바랍니다.

믿음도 예수그리스도이십니다. 지금 우리 안에 예수그리스도께서 계시면 온전합니다.

이복을 충만히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