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생명 얻은 회개
박충권 담임 목사 223.62.204.191
2021-02-02 08:37:24

아브라함이나 그 후손에게 세상의 상속자가 되리라고 하신 언약은 율법으로 말미암은 것이 아니요 오직 믿음의 의로 말미암은 것이니라. 로마서4:13,1-25.

믿음의 의는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십자가의 사랑입니다. 천국의 상속자는 오직 예수그리스도이십니다.

모든 하나님의 권능을 받아서 심판자로 판단자로 계십니다. 행위는 마음없이 행하는 것을 말합니다.

마음없이 행하는 모든 것을 하나님께서 증오하십니다. 주님을 사랑치 않고 드리는 찬양도 예배도 기도도 모두 다 가증하게 여기십니다.

주님을 온전히 사랑하는 마음 없으면 여전히 자기의 정욕을 위해서 사는 것입니다. 그래서 구원의 상이 없는 것입니다.

주께서 우리를 위하여 온몸이 찟겨지셨는데 어찌 사랑하는 마음 없이 성령충만하겠습니까?

오직 착하고 충성된 종아 이 칭찬을 받은자가 구원됩니다.

원수까지라도 사랑한 자가 구원됩니다. 달라고만 하는 기도 가지고는 주여 주여하는 자에 불가합니다.

주님을 위해 한 것이 없으면 믿음이 아닙니다. 여전히 하나님과 우리 사이가 남남입니다.

아버지와 아들 사이가 아니고 이웃집 아버지일 뿐입니다. 아버지의 아들 딸들은 회개로 돌아온 탕자들 입니다.

생명얻은 회개를 가진 자, 십자가의 첫사랑에 감동된 신부들인 것입니다. 그들은 늘 회개의 자리, 기도의 자리에 있습니다.

그들은 늘 복음을 전하는 자리에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전도하러 왔노라 하셨기 때문입니다.

회개된 사람은 회개가 주께로 나아갈 수 있는 유일한 길 임을 압니다.

믿음이 조금이라도 있다면 회개자리에 나와서 온전하신 주님을 더욱 찬양하며 죽어가는 백성들을 위해 기도할 것입니다.

함께 이백성들을 구합시다.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더하리라 하나님께서 복을 주십니다.

회개의 복, 생명의 복을 입어 나아갑시다. 이제 마지막 때입니다. 시대를 분별하고 깨어 기도하십시다. 곧 주님께서 우리를 부르십니다.

주님께 충성을 다 해야 이 모든 것을 다 주시는 복을 받습니다. 이 백성을 기도로 살려냅시다.

사도바울께서 믿음의 길을 끝까지 달려갔듯이 우리도 우리의 달려갈 길을 끝까지 달려가야만 구원됩니다.

우리가 구원 받은 자라면 반드시 사도행전 교회처럼 달려가고 있을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을 더하시는 복을 이미 받으셨을 것입니다.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