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너희는 알라하셨습니다
박충권 담임 목사 223.38.27.155
2021-01-31 06:02:41

기뻐하고 즐거워하라 하늘에서 너희의 상이 큼이라 너희 전에 있던 선지자들도 이같이 박해하였느니라. 마태5:12

하나님을 알아야 진정으로 복이 찾아옵니다. 하나님을 아는 사람은 아버지의 뜻을 알고 그 뜻대로 준행합니다.

자기를 낮추고 나보다는 하나님의 나라를 온전하게 합니다.

그러나 아버지의 집에 가지 않고 세상에서 아직까지도 머무는 사람들은 예수그리스도의 나라보다는 자기 자신의 집을 더 소중히 여깁니다.

그래서 한번도 아버지의 집에 가보지 않아서 세상 말만하고 세상의 꿈으로 살다 마침내는 지옥에서 영원히 타는 비참한 신세가 되고 마는 것입니다.

신명기 7:9 그런즉 너는 알라하셨습니다. 알면 당연히 하나님만 사랑하게 되고 계명을 목숨 걸고 지키게 됩니다. 그리하여 천대까지 주시는 복을 받습니다.

아버지의 집으로 걸어가는 행동을 해야 우리 몸이 아버지의 집에 있지 않겠습니까?

의로운 마음이 없으므로 세상이 아직도 더 좋게 보이므로 탕자의 길을 우리 스스로 잡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권세를 거스르는 자는 하나님의 명을 거스름이니 거스르는 자들은 심판을 자취하리라. 로마서 13:2

어찌 우리 스스로 심판을 잡겠습니까? 이제는 무거운 세상의 짐을 예수그리스도께 다 내려 놓으시기 바랍니다.

그래야 복이 찾아 오십니다. 우리가 직접하면 고난의 가시밭 길 뿐입니다.

믿음은 하나님의 심정을 알아서 살펴 드리는 것입니다. 그리하면 불 순종의 죄에서 멀어집니다.

아버지께 순종하면 우리는 아버지의 기쁨이 됩니다. 하나님 아버지를 공경하면 우리도 새 아담입니다. 새로운 축복의 사람입니다.

온전한 인간이 되는 것입니다. 믿음은 맏 아들이신 예수그리스도의 순종을 배워서 준행하는 것입니다.

모든 것 맡기고 죽도록 예수 그리스도의 방법으로 그 사랑으로 살아 넘치는 것입니다. 이 복을 충만히 받으시길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 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