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주님의 손은 따스합니다
박충권 담임 목사 223.38.24.254
2021-01-23 11:18:43

악을 악으로, 욕을 욕으로 갚지 말고 도리어 복을 빌라 이를 위하여 너희가 부르심을 받았으니 이는 복을 이어받게 하려 하심이라. 베드로전서3:9

주님의 의로운 손을 잡으면 우리도 의롭습니다. 주님의 손은 따스합니다. 모든 설움이 눈 녹듯이 사라집니다.

모든 고난도 주 앞에서는 아무것도 아니게 됩니다. 우리는 주의 뜻을 받아 원수까지라도 반드시 사랑해야 합니다.

해악을 끼치는 사람들에게 복을 빌고 용서하며 나아가는 거룩한 양심을 회복하라 하십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용서하심을 배우라하십니다. 우리는 주와 함께 사랑을 하기 위해 태어난 존재들 입니다.

우리는 사랑만 하다 죽으면 됩니다. 우리는 죽으나 사나 주의 사람입니다.

모든 염려를 주께 맡기고 오늘도 주의 말씀대로 살면 성령께서 오십니다.

추위에서도 보호해주시는 하나님 아버지의 보살핌이 있습니다.

목사들은 생명의 설교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해야 합니다. 우리들도 회개생명 기도를 시작해야 합니다.

예수그리스도께서 오셔서 힘이 되어 주십니다. 하나님께서 주관하시는 복된 인생이 반드시 되셔야만 됩니다.

우리민족을 구원해야 합니다. 반드시 예수그리스도의 길에 동참하시어 하나님의 복을 받으시길 진정으로 부탁을 드립니다.

함께 모으지 않는 자는 헤치는 자라 말씀하셨습니다. 주와 함께 모으는 자로 동참하시길 바랍니다. 오직 주와 함께 나아갑니다.

회개운동을 시작하셔야 합니다. 우리가 나서면 하나님께서 이 모든 것을 더하시는 복을 베푸십니다. 이복을 충만히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