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창조의 원리
박충권 담임 목사 223.62.8.78
2021-01-22 15:21:22

창조의 기본은 생육하고 번성하여 충만하라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뜻은 온 땅에 충만하라. 그래서 하늘과 땅을 보십시오.

하늘에는 별들이 가득하고 땅에는 78억 인구로 가득하고 식물로 물고기로 가득합니다. 이것이 창조입니다.

이 이치를 모르는 사람들은 별들이 스스로 만들어진다라고 생각합니다. 생물들이 스스로 진화해서 스스로 생겨났다고 보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창조를 모르기 때문입니다. 이 세상 무엇도 자기 스스로 생기는 것은 있을 수가 없습니다.

없는 에너지에서는 에너지가 있을 수가 없지 않겠습니까?

그러나 창조의 에너지가 있으면 온 우주에 그 에너지가 넘칩니다. 그 에너지는 하나님의 말씀에서 나옵니다.

지금 하나님의 창조의 에너지를 조금이나마 알아볼까요? 그럼 우라늄 원자를 분해해서 그 안에 핵을 또 분해해 봅시다. 그럼 어떻게 됩니까? 핵폭발이 일어납니다. 엄청난 창조의 힘이 보입니다.

또 수소 원자들을 합쳐봅시다. 무슨 일이 발생됩니까? 태양의 빛이 만들어지며 엄청난 에너지가 나옵니다. 한국에서 인공태양을 만들었습니다.

창조의 에너지를 보고 있는 것입니다. 이것이 우연이겠습니까? 우연이 자연이 그렇게 스스로 진화해서 생겨나겠습니까? 가장 어리석은 생각입니다.

진화의 뜻은 자연스럽게 자기를 스스로 발전하며 만들어진다라는 뜻입니다. 이 세상 무엇도 자기 스스로 만들어질 수가 없습니다.

창조주 하나님께서 에너지를 공급하지 않았으면 아무것도 되지 못합니다. 창조의 방법은 하나에서 모든 것이 다 이루어집니다.

말씀으로 하셨으므로 가능합니다. 창조의 원리는 말씀으로 작동됩니다. 하나님께서 명령하신 대로 풀 자동으로 작동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창조의 원리입니다. 생물 스스로 우연히 발전하는 방향으로 진화되는 것이 절대 아닙니다. 다만 그렇게 보일 뿐입니다.

그렇다고 진화론의 전부가 틀렸다는 말은 아닙니다. 다만 해석이 틀렸다는 것입니다.

예수그리스도의 십자가가 있는데도 그 한량없는 하나님의 은혜를 모른 체 살아가고 하나님의 창조물을 보고 먹고 쓰고 있는데도 그 은혜를 저버리고 스스로 있는 것을 사용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나님께서 얼마나 진노를 하시겠습니까? 사람의 몸을 입고 태어나서 하나님의 고마움을 모르면 반드시 저주를 받습니다.

땅에서도 복을 얻지 못하고 죽어서도 저주를 받아 불지옥에서 영원히 타게 됩니다. 이것이 진리입니다.

두렵고 떨림으로 너희 구원을 이루라하셨습니다. 하나님을 경외하는 것이 믿음의 기본입니다. 이복을 충만히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