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믿음으로 구원을 받는다는 것은
박충권 담임 목사 223.62.175.137
2021-01-11 14:39:03

예수께서 이르시되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겠고 무릇 살아서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죽지 아니하리니 이것을 네가 믿느냐. 요한복음11:25-26

예수그리스도만이 생명이십니다. 주를 위해 사는 자는 사나 죽으나 그리스도만을 존귀하게 하는 길로만 달려간다는 뜻입니다.

사나 죽으나 주를 위해 달리는 자는 생명 길, 복의 길, 구원의 길을 달리는 자가 확실합니다.

죽어야 산다 하십니다. 거듭나야 생명됩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만을 선택한 자는 생명으로 선택됩니다. 주를 소원하십시오.

오직 구원(이신칭의)은 그것 뿐입니다. 내가 주를 위해 살기를 결단하고 십자가의 감동함이 있으면 하나님께서 오셔서 모든 것 온전하게 하십니다.

즉 성령충만입니다. 이것이 천국의 비밀입니다. 포도원의 주인은 하나님과 예수그리스도이십니다. 말씀대로 행하는 자는 양분이 날마다 주어진 생명나무입니다.

그리하여 아름다운 열매가 맺힙니다. 양분이 없는 자,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이 없는 자는 이미 죽었기에 늘 구약에 가 있고 세상에 늘 있습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를 위해 살지 않는 유대교, 이슬람, 종교개혁 되지 못한 카톨릭, 이단들, 기복의 한국교인들은 구원이 없습니다.

한국교회 중에도 주를 위해서만 나아가는 신실한 자들이 있습니다. 반드시 그들과 함께 다녀야 심판을 면하고 생명이 됩니다.

반드시 생명얻는 회개로 나아가면 주와 동행이 시작됩니다. 주를 위해 사는 결단이 필요합니다.

그 결단이 기도가 됩니다. 전심으로 주를 원하시면 주께서 오십니다. 신실한 자 편에 서시길 바랍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말씀을 찾아서 지켜 행해야 합니다. 신약을 행하면 십계명도 행해집니다. 죽도록 충성하라하십니다. 원수까지라도 사랑하라하십니다.

주의 증인으로 살아가라하십니다. 이웃을 구원하기 위해 일어나라 하십니다. 십자가를 지고 따르라 하십니다.

주와 복음을 위해 죽음도 불사하며 나서야 생명이 됩니다. 온전히 나서야 생명입니다.어정쩡한 상태는 죽음입니다. 이적만 바라면 죽음입니다.

은사만 갖고 있으면 죽음입니다. 목사라고, 신학교수라고, 장로라고 온전하지 않습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를 위해 사도바울처럼, 브리스길라와 아굴라처럼 일어나는 자가 생명입니다.

북한 지하교회 성도처럼 목숨걸고 예배하고 목숨걸고 전도하면 생명입니다. 이미 목숨을 걸 정도의 결단이 서면 성령께서 오신 것입니다.

이런 성도들이 한국에 아직도 남아있습니다. 기도로 힘을 모읍시다. 생명으로 나섭시다.

그냥 있으면 아무것도 주를 위해 하지 않는 한 달란트 받은 게으르고 완악한 종이 됩니다. 종교인은 넓은 길에 있습니다. 주를 위해 기도로 나섭시다. 생명은 기도로 탄생됩니다.

오직 생명기도가 있으면 생명됩니다. 한국교회를 살리고 우리 형제 자매들을 살려냅시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