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성령충만한 증거
박충권 담임 목사 223.62.212.204
2020-12-10 16:01:46

그 기쁘신 뜻대로 우리를 예정하사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자기의 아들들이 되게 하셨으니. 에베소서1:5,1-23

회개된 자들은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만을 구합니다. 그들은 예정하시고 계획하시고 말씀하신 것을 지켜 행하는 자들입니다.

그들은 이미 거듭나서 예수 그리스도를 두드리고 찾고 구하여 늘 함께 합니다. 그들은 이미 눈이 밝아져서 흠이 없는 길을 잘 갈 수 밖에 없습니다.

하나님께서 그 마음 속에 함께 계신 예수그리스도를 보고 아들삼아 주시는 것입니다.

그들이 예정하신 언약대로, 말씀대로 사는 자들입니다. 우리도 그렇게 살아가면 구원을 입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깨달아 아는 것이 제일 소중합니다. 우리의 마음에 주님께서 오시기 때문에 알아져서 좁은 길을 갈 수 밖에 없습니다.

그 기쁘신 뜻을 온전히 알면 하나님의 생각과 계획 즉 예정하심이 무엇인지 알 수가 있습니다.

모든 통치와 권세와 능력과 주권과 천국을 예수 그리스도께 맡기신 것입니다. 즉 예수님의 말씀과 제자들을 통한 말씀 안에 권능으로 구원과 심판이 이루어진다는 것입니다.

우리 심중에 예수그리스도가 있어 신령과 진정으로 주님만을 기뻐하는 자는 아들 삼아 주신다는 것입니다.

이 땅에서 주님과 동행하면 깨달아 알아지므로 지켜 행할 수 있는 믿음이 잉태됩니다.

이것이 성령으로 인치심을 받았다는 것입니다. 오직 주께서 오심으로만 가능합니다.

주님만을 구하는 기도가 쉬지 않고 드려져야 거듭난 것입니다. 인침을 받은 것이며 성령충만한 증거입니다.

우리가 교회 되려면 주께서 오셔서 우리의 머리가 되어 주셔야 됩니다.

즉 회개와 믿음을 허락하셔야 가능합니다. 그러면 우리가 예정하신 뜻에 온전히 맞게 잘 살고 있는 것입니다.

예정이란 계획입니다. 하나님의 계획이 말씀으로 기록되었습니다.

예정하사 택하였다는 말씀도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을 지켜 행하는 자는 택하여 진다는 것입니다.

죽도록 충성하는자, 주님만을 위해 사는 자, 착하고 부지런하는 자, 말씀을 지키고 주를 배반하지 않는 자가 예정의 뜻 안에 있는 자입니다.

우리도 이 예정하심을 입어 하나님의 아들들이 다 되시는 복을 충만히 받으시길 예수그리스도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