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생명 얻는 회개의 길
박충권 담임 목사 223.38.21.155
2020-12-01 09:51:12

주께서 이르시되 너희 바리새인은 지금 잔과 대접의 겉은 깨끗이 하나 너희 속에는 탐욕과 악독이 가득하도다. 누가복음11:39

주여 저희가 바리세인입니다. 저희 안에 탐심과 악독이 가득합니다. 저희 안에 돈을 사랑하는 일만 악의 뿌리가 뽑히지 않고 그대로 있나이다.

어찌 우리를 위하여 모든 사랑을 베푸신 주님 보다 돈을 사랑할 수가 있겠습니까? 십자가의 보혈로 악을 뽑아주옵소서.

주님과 함께 다니면 뽑을 수가 있습니다. 저는 죄인입니다 불쌍히 여겨주옵소서 이 기도를 주님께서 의롭다고 하셨습니다.

주님 함께 하심으로 우리는 아침이 즐겁습니다. 아침이 기쁜 건 주로 인함입니다. 살 소망이, 살아가는 이유가 오직 주님으로 인함입니다.

저는 주님께서 계시지 않으면 오늘 일어날 이유가 없습니다. 오직 아버지 집에 갈 수있는 이유로 살아갈 소망이 생길 뿐입니다.

종으로만 불러주옵소서. 종은 주인의 뜻대로만 나아가는 자입니다. 주여 나아갈 길을 알려주옵소서. 예수그리스도와 온전히 연합하길 전심으로 소원합니다.

생명얻는 회개의 길, 예수그리스도를 얻는 회개의 길로만 나아가야 합니다. 길을 잃은 백성이 가장 가련합니다.

길을 아직도 찾지 못하였습니까? 길은 기도로, 말씀으로만 찾을 수 있고 또 그 말씀을 행하므로 길을 걸을 수가 있습니다.

경기하는 자가 법대로 경기하지 아니하면 승리자의 관을 얻지 못할 것이며. 딤후2:5

경기의 룰은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모든 말씀을 가르치고 지켜내는 것입니다.

51년경 데살로니가서 즉 최초의 신약이 데살로니가 지역에 내렸습니다. 그 전에는 사도들의 입으로만 복음이 전해졌습니다.

그들은 데살로니가서 두 서신만으로도 우리보다 비교도 되지 않는 온전한 믿음이 있었습니다.

찾은 자들은 절대로 다시는 길을 잃지 않습니다. 그리스도를 만나서 동행하기 때문입니다.

오직 생명 얻는 회개의 길로만 인도하여 주옵소서. 오직 죽지 않고 예수그리스도를 얻고 생명을 얻어서 우리 모두가 푸른 초장의 길만을 걷게 하옵소서. 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