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오직 그 진실
박충권 담임 목사 223.62.172.141
2020-11-17 13:22:39

그러나 이제 그는 더 아름다운 직분을 얻으셨으니 그는 더 좋은 약속으로 세우신 더 좋은 언약의 중보자시라. 히브리서 8:6

죄인에게는 변호사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진실로 죄인이라 자복하는 자들은 날마다 주께 부르짖어 주의 긍휼하심을 구할 것입니다.

주님께서 오셔서 깨닫게 하심으로만 하나님께 나아갈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길은 오직 하나님과 우리 사이에서 죄 없다고 인정해 주신 중보자 예수그리스도께서 반드시 오셔서 마땅히 지켜야 할 것을 가르쳐 주셔서 행하는 것 뿐입니다.

오직 믿음은 그것 뿐이 없습니다. 오직 회개로, 십자가로 돌아가는 것 뿐입니다. 오직 첫사랑을 입어라하신 그것을 찾아야 합니다.

그 첫사랑에 감동되지 않고 그 누가 알겠습니까? 그 소중한 경험이 꼭 필요합니다. 날마다 순간마다 경험하며 나아가야 합니다.

오직 그 진실, 오직 십자가의 사랑은 회개기도로 옵니다. 기뻐하고 감사하고 쉬지 않고 전심으로 목숨 걸고 기도할 때 옵니다.

믿음에 적당히는 없습니다. 하나님은 우리의 마음을 송두리째 다 아십니다. 신령과 진정이 있는 예배자를 찾으시기 때문입니다.

오늘도 십자가로 나아갑시다. 주님을 모시러 첫사랑으로 나아가서 주님을 모시고 오늘 하루를 온전히 살아봅시다.

그럼 내일도 새벽을 깨우며 기도하며 생명으로 살아낼 수가 있습니다. 이제 시간이 얼마 남아 있지 않습니다.

이제 온전한 생명으로 살아내야 합니다. 이 생명의 복을 입은 저와 여러분이 되시길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축복드립니다. 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