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예배란 무엇인가
박충권 담임 목사 223.38.18.160
2020-11-14 07:59:57

그에게 빛나고 깨끗한 세마포 옷을 입도록 허락하셨으니 이 세마포 옷은 성도들의 옳은 행실이로다 하더라. 요한계시록19:8

오직 옳은 행실로 나아가는 자는 복이 있습니다. 전심으로 주를 찾는 자, 십자가 사랑에 감동되어 혼신을 다해 주를 사랑하며 나아가는 자는 온전한 예배를 드리는 자가 맞습니다.

어찌 입으로만 예배를 드릴 수가 있겠습니까? 그런 예배를 하나님께서 받고 기뻐하시겠습니까?

예배란 하나님을 온 마음을 다하여 높여드리는 것입니다. 순종하여 경외하는 마음으로 높여 드리는 것입니다.

불순종으로 어찌 높여 드리겠습니까? 자기의 뜻대로 사는 사람들은 자기 자신을 높이는 것입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뜻대로 살기를 원하고 또 그렇게 살아내기 위해 쉬지않고 기도드리는 자는 온전한 예배를 드리고 있는 것입니다.

그들은 늘 모여서 하나님께 예배하기를 기뻐하고 십자가의 은혜의 복음을 증거하기를 기뻐합니다.

그들은 오직 예수그리스도만을 위해 그의 방법대로만 살고 싶은 마음으로 충만합니다.

주님께서 하신 말씀으로 순종의 믿음으로 온전하여 지고 또 그 말씀에 불순종함으로 심판이 이루어집니다. 너의 믿음대로
될지어다하셨습니다.

믿음이 없으므로 지옥 심판을 당합니다. 생육하고 번성하여 온 땅에 충만하라 하셔서 인류가 지구촌에 가득합니다.

이제는 주의 옳은 행실이 있는 자는 살고 그러지 못 한 자는 심판에 놓이게 됩니다. 두렵고 떨림으로 구원을 이루시길 부탁드립니다.

루터가 금속 인쇄술은 신이 내린 선물이라 하셨는데 인터넷과 전파는 복음을 전하는 선물입니다.

기도는 오직 예수그리스도와의 연합을 구하는 것입니다. 이 기도가 복이 있고 이 기도가 너희가 내 안에 거하고 내 말이 너희 안에 거하면 무엇이든지 원하는 대로 구하라 그리하면 이루리라하신 것입니다.

오직 믿음은 예수그리스도를 불러서 동행하는 것뿐입니다. 그리하여 그 말씀에 순종하며 지켜내는 삶을 사는 것입니다.

이것이 세마옷 즉 성도들의 옳은 행실이 됩니다. 즉 죄가 사해진다는 것입니다.

이제 황폐해진 이 땅과 우리 자신을 돌아볼 때입니다. 우리 자신들이 고쳐지면 한국 교회가 고쳐집니다.

저를 고쳐주옵소서. 오직 저를 고쳐서 죽지 않고 살게 하옵소서. 두렵고 떨림으로 쉬지않고 기도 드려야 합니다.

새벽기도는 최소한의 믿음의 행실입니다. 오늘 하루를 주와 동행하면 내일도 온전합니다. 오늘 하루를 주와 동행하기 위해 새벽기도를 드리는 것입니다.

기도 없으면 믿음도 없습니다. 내가 무엇을 기도드리는 가에 따라서 결판이 납니다. 오직 주와 함께 사는 것을 구하면 이 모든 것을 더하시는 축복이 찾아옵니다.

사데교회 몇 사람이 살아있어 옷을 더럽히지 않고 주와 함께 흰 옷을 입고 다녔다고 합니다. 그들도 옳은 행실이 있었습니다.

한국교회는 사데교회입니다. 이름만 크리스찬이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약간의 사람들은 살아서 예수그리스도와 함께 동행합니다.

오직 첫 사랑을 입어야 삽니다. 혼인찬치는 예수그리스도의 십자가의 사랑과 말씀입니다.

말씀에 청함을 받는 자는 복이 있습니다. 지키는 자에게 옳은 행실이 있습니다.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이 모든 것을 지켜 행하게 하라 이 말씀에 온전히 순종하게만 하옵소서! 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