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주의 못 자국난 손을 잡고
박충권 담임 목사 223.62.212.251
2020-11-11 06:40:22

그의 십자가의 피로 화평을 이루사 만물 곧 땅에 있는 것들이나 하늘에 있는 것들이 그로 말미암아 자기와 화목하게 되기를 기뻐하심이라. 골로새서 1:20

하나님께서는 모든 자들이 구원에 이르기를 바라십니다.

너희는 여호와를 찾으라 그리하면 살리라. 아모스5:6

누구든지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받으리라 하였느니라.행2 :21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으며 진리를 아는 데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딤전2:4

우리의 소원이 기도가 됩니다. 우리의 바램이, 우리의 갈급함이 기도가 됩니다. 우리는 오직 주의 이름, 예수그리스도만을 부릅니다.

우리는 오직 십자가의 사랑만 보고 나아갑니다. 하나님의 소원은 우리 모두가 흠이 없고 순전하게 되어 주와 함께 사는 것입니다.

이땅의 부모들도 할 수만 있다면 사랑하는 자녀들과 함께 살기를 바랍니다. 하물며 아들까지 우리에게 주신 아버지께서 우리와 사시기를 얼마나 간절히 원하시겠습니까?

우리의 소원도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위해서 사는 것입니다. 오직 하나님과 화평하면 모든 것이 다 온전하여 집니다.

모든 능력과 권능을 가지신 하나님께서 나에게 오셔서 함께 하시므로 모든 일에 온전할 수가 있습니다.

십자가의 문을 열고 나아가면 그 사랑의 오솔길이 나옵니다. 나를 구원하시기 위해 처절하게 죽음의 고통과 싸우신 예수그리스도의 거룩하신 사랑이 보입니다.

이제 그 문, 사랑의 좁은 문을 열고 구원의 좁은 길을 우리 모두가 갈 수가 있습니다. 그 길은 사랑의 한 길. 그 길은 생명의 구원으로 가는 오직 한 길. 그 사랑의 오솔길로 가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부탁드립니다.

그 길 가다 보면 곳곳에 옹달샘이 있어 목을 축이며 주님과 함께 구원의 그 길을 찾아갈 수가 있습니다. 주의 못 자국난 손을 잡고 기쁨으로 나아갈 수가 있습니다.

우리에게는 이 길 만이 소원이고 이 길 만이 기쁨입니다. 모두 각자 계신 곳에서 골방에 문을 잠그고 기도하고 말씀보고 십자가로 기도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반드시 예수그리스도께 구원이 있고 예수그리스도를 위해 그의 방법대로 살아가는 자에게 하나님께서 아버지로 오십니다.

깨달아 알면 복이 옵니다. 전심으로 소원하면 기도가 됩니다. 이 땅에 온 보람은 예수그리스도를 만나서 온전케되는 것입니다.

이 소원으로 날마다 순간마다 주님과 함께 기쁨으로 살아가는 저와 여러분이 되기를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