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믿음을 지키는 자들
박충권 담임 목사 223.62.188.32
2020-11-08 09:13:53

성도들의 인내가 여기 있나니 그들은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에 대한 믿음을 지키는 자니라. 요한계시록 14:12

우리들의 인내는 주를 향한 첫사랑으로 늘 온전해야 합니다. 나를 사랑하사 모든 피 다 흘려주신 그 첫사랑 가운데서 이루어집니다. 그 십자가만 있으면 충분합니다.

그 길을 충분히 가고 또 가고 죽어도 갈 수가 있습니다. 하나님의 십계명과 구원자 예수그리스도의 모든 말씀을 지켜 행하면 됩니다.

작은 능력으로도 말씀을 지키며 주님을 배반하지 않은 빌라델피아 성도가 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대로 살았다하는 믿음이 없으면 주의 심판 반드시 아래 놓이게 됩니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겠고

무릇 살아서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죽지 아니하리니 이것을 네가 믿느냐.요11:25-26

믿음이 있는 자들은 지켜 행합니다. 유일하게 빌라델피아 교회가 칭찬을 받은 것은 지켜 행했기 때문입니다.

그리하여 예수그리스도를 배반하지 않았습니다. 진실로 그들은 자기 자신은 버리고 예수그리스도만을 위하여 그의 방법대로만 살아냈던 믿음의 행적이 있었던 것입니다.

그들도 사도행전의 행적이 있었습니다. 반드시 천국복음으로 깨어 있어 기도해야 합니다. 반드시 날마다 시시각각 기도해야 가능 합니다. 기도는 예수그리스도를 부르는 것입니다.

이방인처럼 세상 것을 위하여 기도하지 말라고 하셨습니다. 즉 구원과 관계가 없다는 것입니다. 기도는 언제나 십자가로 나아가는 유일한 통로이어야 합니다.

예수그리스도여 동행만 하여 주옵소서. 오직 주님만 원합니다. 저는 죄인입니다. 불쌍히 여겨주옵소서. 오직 주님만 기뻐합니다.

이 기도를 제일 기뻐받으십니다. 모든 사 람들은 예수님의 말씀으로 권면하고 불쌍히 여겨 기도해야 되는 존재일 뿐입니다. 서로 사랑하길 원합니다. 도와주옵소서!

십자가의 은혜가 늘 살아있는 믿음으로
늘 기쁨으로 감사함으로 기도드리며
승리하는 우리가 되어요. 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