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예수그리스도의 학교
박충권 담임 목사 223.38.22.95
2020-11-06 10:32:37

너희에게 이르노니 아니라 너희도 만일 회개하지 아니하면 다 이와 같이 망하리라. 누가복음 13:5

교회는 예수그리스도의 학교입니다. 학교에서 어찌 다른 것을 가르칠 수가 있겠습니까?

성경은 의로 교육하기 위함입니다. 십자가로 열매맺는 법을 배우서 온전히 행할수 있도록 가르치는 곳이 교회입니다.

사역만 한다고 거룩해 지는 것이 아닙니다. 오직 주를 위하여 주의 사람이 되는 것이 먼저 입니다. 회개되면 거듭납니다. 온전히 그리스도의 사람이 됩니다.

십자가의 학교가 되어야 교회가 됩니다. 회개하지 않으면 다 망한다고 말씀하십니다.

생명수를 마시면 생명나무의 열매가 맺어집니다. 오직 온전하신 그리스도와 연합함으로 달려가야 합니다.

그 구원의 상은 오직 은혜와 평강과 심판을 내리시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주십니다.

생명은 가장 세밀하고 정확해야 합니다. 잘못되면 천 길 낭떠러지에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아름다운 열매 맺지 못한 나무마다 불에 던지워 진다 하셨습니다. 주여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들어갈 수가 없다 하셨는데 세례만 받으면 구원이 되겠습니까?

생명아닌 곳에 있으면 다 망합니다. 생명은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입니다. 십자가의 보혈로 시작하여 십자가로 끝을 맺지 못한 곳은 이미 교회가 아닙니다.

복이 아닙니다. 우리가 고난에 있을수록 예수그리스도 만을 온전히 찾아야 합니다. 그럴수록 십자가를 지신 주님을 더욱 사랑하면 그분이 오셔서 모든 것을 평정하십니다.

그 분만이 복이 되어 주십니다. 생명을 우리에게 다 주신 분이 무엇을 주시지 않겠습니까?

하나님께서 내 사랑하는 아들의 말을 들어라 하셨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풍성하신 복의 말씀이 가득합니다.

우리는 이땅에 지금 그대로 남아 있으면 망하게 됩니다. 반드시 주와 함께 살아서 생명을 얻어야 합니다. 반드시 분별해야 삽니다.

성결하십시오. 음란을 버리십시오. 혼인 전까지 순결을 지키십시오. 예수그리스도의 신부가 어찌 죄가 있겠습니까? 반드시 성결한 옷을 입으셔야 합니다.

십자가만 잡으면 할 수있습니다. 주님의 말씀만 붙잡고 있으면 삽니다. 반드시 사셔야 합니다. 지옥은 갈 곳이 못됩니다.

오직 나를 위해 죽으신 예수그리스도를 위하여 오늘도 그의 말씀으로 살아가는 저와 여러분 되시길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축원합니다.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