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성령충만은 은사충만이 아닙니다
박충권 담임 목사 223.38.24.66
2020-09-25 07:27:04

사랑하는 자들아 영을 다 믿지 말고 오직 영들이 하나님께 속하였나 분별하라 많은 거짓 선지자가 세상에 나왔음이라. 요한일서 4:1
뱀처럼 지혜롭고 비둘기처럼 순결하라는 것은 분별하게 행하여 완전하라는 것입니다. 분별은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말씀뿐입니다.
성령충만은 은사충만이 아닙니다. 성령충만은 그리스도의 향기로 충만된 상태입니다. 성령께서는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을 증거하십니다. 십자가의 사랑을 나타내십니다.
세상에 속하는 이들은 누구입니까? 사람에게 잘 보이고자하는 마음을 가진 우리들입니다. 분별할 수 있는 생명수를 갖지 못한 자들은 바로 우리 자신입니다.
십자가에 속한 자들은 진실로 신랑만 노래 합니다. 하나님의 뜻이 이루어지기만을 원하고 원할 뿐입니다. 아버지의 집에 도착한 것입니다. 참 소망, 참 축복을 발견하여 찾고 두리고 구하는 자가 된것 입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만을 구하는 자는 천국을 받습니다. 세상의 것을 구하는 자는 세상의 진노를 받습니다. 세상은 이미 하나님과 원수입니다.
세상은 바로 우리 자신입니다. 세상에서 내가 없어지면 세상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세상은 나의 탐심과 교만입니다.
그러나 세상을 이긴 분이 계십니다. 그는 우리의 신랑입니다. 그는 사랑으로 세상을 이기었습니다. 진실로 우리도 할 수 있다 하십니다.
우리도 우리 자신의 탐심과 교만을 이길 수가 있다하십니다. 예수그리스도를 구하시면 됩니다. 승리자를 구하면 우리도 승리합니다.
오늘도 우리에게 구원을 주시옵고 복음이 전해지게만 하옵소서. 성령 충만한 자들의 기도입니다.
성령 충만한 자들이 사는 목적은 오직 복음이 전해지는 것입니다. 축복이 전해지는 것입니다.
십자가의 사랑이 전해지면 승리에 이릅니다. 축복하여 주옵소서. 사랑하게 하옵소서. 헌신하게 하옵소서.
분별하게 하옵소서. 저희들과 한국교회를 거룩하게 하옵소서.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평택 성원교회 박충권 목사 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