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믿음은 절실해야 합니다
박충권 담임 목사 223.38.22.190
2020-09-07 07:10:05

누구든지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받으리라. 로마서10:13

모든 이들과 더불어 화평함을 이루어야 구원의 길이 온전합니다. 주의 이름을 부른다는 것은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모든 말씀을 가르치고 지켜내는 것입니다.

생명수의 말씀을 마신다는 것은 행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생명책에 기록이 되는 것입니다. 지금 생명수를 받기를 기도하십시요. 지금 행하시기 위해 기도드리며 행하십시오.

걸어가야 구원이 됩니다. 요즘 대부분의 교회들은 생명수를 구하지도 않고 행하지도 않고 그저 세상축복만 기도드리는 기복 교회입니다. 구원이 있을 수가 없는 교회들입니다.

얼마나 타락했으면 목사들이 정치를 합니까? 이미 흙탕물에 옷을 버려서 천지분간을 못합니다. 이미 오염이 된것입니다.

온전한 초대교회들도 서머나교회와 빌라델피아교회만 책망이 없었습니다. 지금 성령께서 이땅의 교회를 보시면 온통 책망 뿐이 없을 것입니다. 우리는 천국에서 너무 멀리 와 버렸습니다.

원수된 우리들을 위하여 전부의 사랑을 쏟아부으신 주님처럼 우리도 원수까지라도 사랑할 수 있게 될 때 구원의 길을 온전히 가고있는 것입니다.

천국의 버스는 저만치 가고 있습니다. 우리도 빨리빨리 쫓아가야 합니다. 이대로 이자리에 있으면 지옥이 우리를 삼켜버립니다.

주님을 날마다 쫓아가십시오. 말씀을 행할 때, 즉 사랑을 행할 때 우리는 천국의 버스에 탈수가 있습니다.

버스는 떠났습니다. 쫓아가야 살 수가 있습니다. 이대로 이 세상에 있으면 지옥에게 삼킴을 당하게 됩니다.

주님 안에 있으면 평안합니다. 주님 안에 거한다는 말씀이 무슨 뜻입니까? 주와 동행하기 위해 날마다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을 두드르고 찾고 구한다는 것입니다.

절실하게 구하면 찾는 자들에게 성령께서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을 가지고 오십니다. 믿음은 절실해야 합니다.

믿음은 오직 충성입니다. 믿음이 온전한 사람들은 복이 있습니다. 믿음은 반드시 이 모든 것을 더하시는 축복을 받습니다. 이 복안에 온전하시길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