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기복종교는 이단입니다
박충권 담임 목사 223.38.22.190
2020-09-07 06:56:13

썩을 양식을 위하여 일하지 말고 영생하도록 있는 양식을 위하여 하라 이 양식은 인자가 너희에게 주리니 인자는 아버지 하나님께서 인치신 자니라. 요한복음 6:27

썪을 양식은 육의 양식입니다. 세상의 필요를 구하며 살지 말라하십니다.
영의 양식이란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이요, 십자가의 감동이요, 생명의 성령의 법이요, 영과 진리입니다.

영의 양식을 날마다 구하는 자가 예배자이며 거듭난 자이며, 믿음이 있는 자입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법에 충만합니다. 썩을 양식을 구하지 않고 오직 생명의 양식을 구합니다.

먹을것 마실것 구하지 않고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말씀만을 구합니다. 영과 진리로 거듭난 자들은 이 땅에 일용할 양식을 구하지 않고 천국의 일용한 양식을 날마다 구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땅의 일용할 양식을 구하면서 그것을 믿음이다 합니다. 아닙니다. 그것은 믿음이 아니며 기복이며 번영종교입니다.

기복종교는 이단입니다. 말씀을 떠나 목사를 추종하는 교회도 이미 이단입니다.

믿음은 생명이지 먹을 것 마실 것 구하는 것이 아닙니다. 땅의 것이 아닙니다. 우리가 구하는 것으로 천국과 지옥으로 나뉘어 집니다.

십자가를 구한 자는 생명을 얻고 세상을 구한 자는 사망을 얻습니다. 심는 것에 따라 달라집니다.

심는 다는 것은 기도입니다. 삶의 가치관이며 삶의 꿈이며 목표입니다. 무엇을 위해 사는 가로 달라집니다. 생명을 위해 사십시오. 생명은 오직 성령충만의 믿음입니다.

성령충만은 거듭남이요, 사도행전의 교회가 되었다는 것입니다. 믿음이 있다는 것은 스데반 처럼 변한 것이요, 사도바울 처럼 변한 것을 말하는 것 입니다.

번영신학은 재물과 천국을 함께 얻으려 합니다. 번영신학은 탐심입니다. 이미 구원을 받았다고 합니다. 거짓믿음입니다. 가라지입니다.

재물과 천국을 겸하여 섬길 수가 없습니다. 천국은 먹을것 마실 것, 썩을 양식이 아닙니다.

타락한 믿음은 세상의 것을 좋아합니다. 종교는 세상의 것입니다. 종교는 통합을 좋아하고 WCC와 WEA를 좋아합니다.

종교는 지옥심판의 대상일 뿐입니다. 종교와 십자가는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십자가는 영과 진리로 예배하는 것 뿐입니다.

사망과 생명은 함께 할 수가 없습니다. 세상은 이미 심판의 대상이기 때문입니다.

오직 성령충만, 은혜충만입니다. 오직 예수님께 최선을 다하십시오. 마음을 다하여 예수님을 사랑하십시오.

그리하면 마음을 다하여 우리를 사랑해주신 하나님 아버지의 집에서 평안합니다. 이 복을 넘치게 받으시길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 성원 교회 박충권 목사 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