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하나님 아버지의 소원
박충권 담임 목사 223.62.216.35
2020-08-12 09:17:54

민족이 민족을, 나라가 나라를 대적하여 일어나겠고 곳곳에 지진이 있으며 기근이 있으리니 이는 재난의 시작이니라. 마가복음13:8

너희가 육신대로 살면 반드시 죽을 것이로되 영으로써 몸의 행실을 죽이면 살리니.무릇 하나님의 영으로 인도함을 받는 사람은 곧 하나님의 아들이라.

너희는 다시 무서워하는 종의 영을 받지 아니하고 양자의 영을 받았으므로 우리가 아빠 아버지라고 부르짖느니라.로마서 8:13-15

이미 재난이 시작됐습니다. 지금 예수그리스도를 구하십시오

구하라 그리하면 받으리니 너희 기쁨이 충만하리라 하셨습니다. 구하면 기쁨이 충만합니다.

소원하고 바라는 것이 기도입니다. 예수그리스도를 소원하면 기쁨이 충만하다는 뜻입니다.

심는 대로 거둔다 하셨습니다. 예수님을 심으면 이 모든 것을 더하시는 복이 찾아온다는 뜻입니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말씀을 마음에 심으시고 행하십시오. 선한 일이 되어 하늘의 상이 있습니다.

오직 예수님을 찾는 기도가 있으면 진실로 우리의 기쁨이 충만합니다. 오직 성령충만, 은혜충만, 권능충만됩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을 어찌 행할까를 기도하십시오. 천국을 심어야 천국의 생명나무가 열립니다.

심는 것으로 인생이 달라집니다. 생명인생과 사망인생입니다.

세상이 기도제목인 사람과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동행함이 기도제목인 사람의 인생이 어떻게 달라지겠습니까?

세상을 기도하면 세상 만 오지만
예수님의 동행하심을 기도하면 전부를 얻을 수가 있습니다.

두렵고 떨리는 마음은 지옥 심판이 있다는 것입니다. 두렵고 떨리는 마음이 있어야 복된 믿음이 있는 것입니다.

생명은 생명을 낳습니다. 사랑은 사랑을 낳습니다. 미움은 미움을 낳을 뿐입니다. 예수님을 찾아서 온전한 길을 걸으며 믿음을 드러내며 축복의 길을 다 갈 수가 있습니다.

힘이 들더라도 아침을 일찍 깨어서 주님을 구하고 생명의 일용한 양식을 기도하여 말씀대로 사는 것입니다.

열매를 많이 맺으면 내 제자가 되리라 하셨습니다. 제자의 길은 기도로 시작하여 복음을 전하고 구제함을 베풀 때 완전해 집니다.

복의 일을 하면 복이 옵니다. 우리가 선한 일을 하는 것이 하나님 아버지의 소원입니다. 아버지의 소원을 이루어 드리는 복을 풍성히 받으시길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 성원교회 박 충권 목사 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