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순종은 구원 불순종은 심판
박충권 담임 목사 223.38.18.122
2020-08-09 09:27:35

선한 일을 행한 자는 생명의 부활로, 악한 일을 행한 자는 심판의 부활로 나오리라. 요한복음 5:29, 1-47

십자가의 사랑에서 우리의 마음이 변화되어 고침받지 못하고는 서로 영광을 취하는 것 뿐입니다.

회개는 진실로 뉘우쳐서 고쳐지는 것입니다. 주님을 진정으로는 원하지 않으면 그저 병 고침만 바라고 그저 문제해결만 바라는 것입니다.

모든 인류에게 지옥의 강이 가로막고 있음을 진정으로 알아야 합니다.

지옥의 강을 예수그리스도로 넘지 못하는 사람들은 모두 다 지옥의 강에 빠져서 나오지 못합니다. 우리 스스로는 아무것도 할 수가 없습니다.

십자가의 사랑이 우리를 살립니다. 그 첫사랑을 깨달아 우리 마음 속에 주가 계셔야 합니다.

온전히 변화를 받아서 주를 기뻐하는 마음으로 변화가 되어야 합니다. 온전한 믿음을 회복하기 위해서는 절실히 예수그리스도만을 찾고 구하고 두드리면 됩니다.

오늘도 새벽이라도 깨워서 예수님을 구하시기 바랍니다. 우리가 변화되지 않는 이유는 아직도 진심으로 예수그리스도를 찾지않고 세상만을 구하기 때문입니다.

사도행전의 믿음의 사람들은 우리처럼 기복을 구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예수그리스도만 존귀하게 되는 길을 원하였습니다.

그들은 진실로 예수그리스도의 나라와 예수그리스도의 뜻을 이루는 기도를 순도 백퍼센트 드렸습니다.

주여 우리는 죄인입니다. 우리를 불쌍히 여겨주시고 구원의 길을 우리 모두에게 보여주옵소서. 그리하여 죽지않고 영원히 주님과 살게만 하옵소서!

나의 간절한 기대와 소망을 따라 아무 일에든지 부끄러워하지 아니하고 지금도 전과 같이 온전히 담대하여 살든지 죽든지 내 몸에서 그리스도가 존귀하게 되게 하려 하나니.빌 1:20

우리도 이제는 예수그리스도만 존귀하게 되는 길을 걷게 하옵소서.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나라와 그의 뜻을 이루게만 하옵소서!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층권목사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