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하나님을 만난 사람들의 공통점
박충권 담임 목사 223.38.29.63
2020-07-16 18:04:49

이같이 너희 빛이 사람 앞에 비치게 하여 그들로 너희 착한 행실을 보고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하라. 마태복음 5:16,1-26

우리는 이제 세상을 화평케하는 자들입니다. 우리의 심령은 이제 거룩한 온유함이 있습니다.

우리는 이제 예수그리스도의 동행함이 있으니 주의 증인으로 나아갈 수가 있습니다. 복된 길로만 나아가시기를 축원드립니다.

예수그리스도께서 계시지 않으면 이세상을 온전히 살아갈 수가 없습니다. 기쁨도 없으며 행복도 없습니다.

주님이 계시지 않으면 모든 것이 악으로 변해 버립니다. 반드시 우리 안에 주의 십자가의 완전한 사랑을 잡으면 예수그리스도를 얻는 회개가 시작됩니다.

회개없이 주와 다닐 수가 없습니다. 주님을 애타게 찾는 목마름 없이는 주님을 모시고 살아갈 수가 없습니다.

주님께서 오시는 길은 우리가 반드시 먼저 만들어야 됩니다. 그럼 하나님께서 오십니다. 진리로, 보혜사로 오시어 우리들을 참으로 복되게 하셔서 좁은 길을 온전히 걷게 하십니다.

주님만 전심으로 원하면 주님께서 원하시는 화평한 자가 됩니다. 복음을 온전히 전할 수가 있어 집니다.

원수까지라도 사랑하는 자로 반드시 살아 가셔야 됩니다. 예수그리스도의 증인으로 반드시 사셔야지 지옥 불에 던져지지 않습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는 한 달란트 받은 자가 되면 큰일 입니다. 반드시 부름의 상이 꼭 필요합니다. 죽도록 충성하라 하셨습니다.

"잘 하였도다 부지런하고 충성된 종아" 칭찬을 반드시 들어야 합니다.
반드시 살아 나셔야 합니다.

하나님을 만난 사람들의 공통점은 진실로 자신 보다 하나님을 더욱 사랑한다는 것입니다. 사랑하면 말씀을 생명으로 받아서 행합니다.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을 행하지 아니하면 그 말씀에 의해서 심판을 당합니다. 먼저는 날마다 말씀을 구하며 그 말씀으로 살아내기 위해 오로지 기도하기에 힘써야 됩니다.

반드시 심령이 가난한 자가 되어야 합니다. 반드시 온유한 자, 의에 주리고 목마른 자, 마음이 청결한 자가 되면

참으로 풍성한 복을 받은 자가 되어서 모든 악을 선으로 바꿔서 착한 행실을 세상에 보여서 하나님께 영광이 있게 하는 복된 자가 됩니다.

천국의 땅을 기업으로 받은 복된 자가 됩니다. 이 복을 받으시길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 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