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성경을 읽는 자세
박충권 담임 목사 223.62.178.135
2020-06-18 11:33:11

너희에게 아버지가 되고 너희는 내게 자녀가 되리라 전능하신 주의 말씀이니라 하셨느니라. 고린도후서 6:18,1-18

오늘도 예수그리스도를 위해서 나아갑니다. 그 길은 축복으로 가는 오직 한 길입니다. 다가오는 환란을 피할수 있는 유일한 길입니다.

그들이 하나님을 시인하나 행위로는 부인하니 가증한 자요 복종하지 아니하는 자요 모든 선한 일을 버리는 자니라.
디도서1:16

행함이 없는 죽은 믿음의 길을 우리가 가고 있습니다. 이제는 저와 여러분부터 바뀌셔야 합니다. 성경을 보는 마음 가짐부터 바뀌셔야 합니다.

성경은 행하려는 마음으로 읽는 것입니다. 그때 성령께서 오십니다. 오시면 행해집니다. 성령께서는 반드시 십자가의 사랑으로 오십니다.

주와 함께 행하면 죄가 없어집니다. 불순종이 죄이기 때문입니다. 주의 말씀대로 살아가면 죄가 없어집니다.

완전하신 예수 그리스도만 사랑하십시오. 사랑할 때 말씀이 들어오고 행하는 믿음이 됩니다. 모든 복을 흔들어 넘치도록 부어 주십니다.

주의 십자가의 넘치는 축복이 있습니다. 오늘도 어찌하든지 구원이 이루어지도록 예수그리스도를 증거하셔야 복이 있습니다.

원수까지라도 용서하며 사랑해야 복이 있습니다. 우리는 할 수 없으되 하나님은 다 하실 수가 있습니다. 아버지의 집으로 가면 됩니다. 모든 것이 다 됩니다. 주의 손을 잡으면 됩니다.

"이르시되 내가 은혜 베풀 때에 너에게 듣고 구원의 날에 너를 도왔다 하셨으니 보라 지금은 은혜 받을 만한 때요 보라 지금은 구원의 날이로다." 2

신약시대는 예수그리스도로 모든 복이 오는 시대입니다. 그리고 또 이 복 안에 거하지 아니하면 심판을 받고 지옥으로 버려지는 시대입니다.

반드시 사망에서 생명으로 옮겨져야 합니다. 생명이란 주의 모든 축복 안에 사는 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이 모든 것 보다도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는 복된 삶입니다.

이 복을 받으시길 예수그리스도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