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십자가의 땅
박충권 담임 목사 223.38.18.15
2020-06-15 08:44:07

무릇 하나님께로부터 난 자마다 세상을 이기느니라 세상을 이기는 승리는 이것이니 우리의 믿음이니라.요한일서 5:4,1-21

예수그리스도로 참 복을 입고 살아낼 수 있도록 기도하십시다. 주님만 부르면 온전합니다. 주님만 있으면 온전한 축복으로 살 수가 있습니다.

인생 길은 천길 낭떠러지 길과 같습니다. 발을 잘못 헛딛이면 큰 일 납니다. 오직 주의 손만 잡고 있으면 우리의 인생은 참으로 온전합니다.

모든 것을 아버지께 맡기고 모든 것 참고 인내하며 하나님의 돌보심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불안하고 초조할 때는 찬양하고 기도하십시오.

평안함이 없을 때는 기도하고 말씀을 보십시오. 반드시 축복으로 인도해주십니다. 아버지의 진실하신 사랑을 십자가에서 발견할 수가 있습니다.

축복의 믿음이 시작됩니다. 축복의 문이 열립니다. 이 땅에서 이대로 우리의 방식 그대로 살면 하나님과 원수가 되어 지옥으로 내려갑니다.

하나님의 축복은 에덴동산과 가나안 땅과 십자가의 온유의 땅입니다. 일어나셔서 예수그리스도의 축복을 잡으시기 바랍니다.

영생이 있으며 사망도 있습니다. 반드시 천국도 있고 지옥도 있습니다. 주님의 온전한 사랑은 우리를 반드시 살려내고도 남음이 있습니다.

반드시 피할 길을 내시고 모든 일에서 구원함을 주십니다. 우리도 주님만을 사랑하면 거룩함과 화평함이 있습니다.

혼자서라도 예배드리십시오. 예배드리지 않는 믿음은 없습니다. 기도하지 않는 믿음도 없습니다. 오직 말씀과 기도로 거룩하여 집니다. 이 충만하신 복을 받으시길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