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무엇을 위해 살 것인가
박충권 담임 목사 223.38.18.15
2020-06-15 08:36:58

그가 모든 사람을 대신하여 죽으심은 살아 있는 자들로 하여금 다시는 그들 자신을 위하여 살지 않고 오직 그들을 대신하여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신 이를 위하여 살게 하려 함이라. 고린도후서5:15

어찌하든지 주로 나아갑니다. 이 땅이 거룩함으로 넘쳐흐르게 하옵소서. 오직 온전한 믿음이, 온전한 회개가 이 땅에 있게 하옵소서.

이 땅을 사망에서 생명으로 바꿔지게 하옵소서. 날마다 순간 순간 주님만을 부르게 하옵소서. 십자가의 땅으로 온전히 바뀌게 하옵소서.

이제는 하나님의 소원이 우리의 소원입니다. 죽어가는 이웃들을 깨워서 함께 나아가는 사명을 다하게 하옵소서.
우리 모두가 그 일 위에 넉넉히 걸어가게만 하옵소서.

오직 생명 얻는 회개입니다. 오직 믿음은 순종입니다. 오직 믿음은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에 무조건 순종하며 따라가는 것입니다.

주와 합한 자가 되어 오늘도 복음을 증거하며 세상에 빛과 소금으로 나아가는 것으로 죄가 없어집니다.

말씀을 행하지 않는 것이 죄입니다. 오늘도 주 만을 기뻐하지 않으면 죄가 그대로 있습니다. 전심으로 주님만을 기뻐하시기 바랍니다.

"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 것이 되었도다."17

이제는 우리가 새 것이 되었습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온전한 피조물이 된 것 입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날개를 펴서 저 하늘 까지 날아오르시길 축원드립니다.

믿음은 나를 위해 죽으시고 나를 위해 살아나신 예수그리스도를 위해 그의 방법으로 살아가는 것입니다.

오직 그 길에만 우리의 살 길이 있습니다. 그러면 반드시 삽니다. 우리의 무거운 짐을 주님께 맡기시면 우리의 수고가 그칩니다.

오늘도 아침을 일찍 깨워서 축복이신 예수님만 선택하시고 그의 말씀과 기도로 거룩한 한 날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