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신앙이란
박충권 담임 목사 223.62.8.132
2020-06-08 15:05:55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내 말을 듣고 또 나 보내신 이를 믿는 자는 영생을 얻었고 심판에 이르지 아니하나니 사망에서 생명으로 옮겼느니라. 요한복음 5:24,19-47

믿음은 없는 것을 있는 것으로 믿는 것이 아닙니다. 현실 속에 이루어지고 있는 진실을 믿는 것입니다.

그리고 믿었으면 믿는 곳으로 달려가는 것입니다. 믿음의 합당한 교훈대로 사는 것입니다.

예수그리스도로 달려갔던 그 사랑의 길을 우리도 밤낮없이 일하며 복음을 전하며 살아내야 믿음이며 신앙입니다.

순종된 마음이 없으면 신앙이라 할 수가 없지 않겠습니까? 신앙의 국어의 뜻은 믿고 복종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마음이 진정으로 깨달아 교육이 되어져야 합니다.

성경의 기록은 의로 교육하기 위해, 모든 선한 일을 행할 능력을 갖추기 위함입니다. 성경의 기록의 목적이 바로 행할 능력입니다.

좁은 길을 걷는 능력입니다. 온전히 가르쳐서 살게하는 목적입니다. 하나님의 집에 거하는 자들의 마음가짐과 그 삶이 믿음입니다.

아들들의 삶은 반드시 주의 방법대로 살아내는 것에 있습니다. 사도들의 가르침을 받은 초대교회들 처럼 나아가는 것입니다.

데살로니가 교회는 그리스와 마게도니아까지 복음을 전했습니다. 그들도 바울처럼 살지 않았겠습니까?

주께서 우리의 사도로 바울을 주시지 않았습니까? 사도 바울의 증인된 삶의 결과로 터키, 그리스, 마케도니아, 로마가 복음화되고 유럽이 복음화되고 지금은 우리에게까지 전해진 것 아니겠습니까?

이제 우리 차례입니다. 나아가면 복을 입습니다. 복음은 예수그리스도의 증인된 삶입니다. 의로움의 기준은 주의 증인된 신부입니다.

신부는 신랑만을 사랑한 성도입니다. 신부는 십자가의 증인으로 살아갑니다. 이 신부의 옷을 입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