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말씀과 교리
박충권 담임 목사 223.62.8.132
2020-06-08 14:54:38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니라.요1:1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니라 하셨습니다. 성경 66권이 곧 하나님이시니라 하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오직 말씀으로 천지를 창조하셨습니다. 오직 말씀만으로 전능하십니다. 그러니 말씀 앞에 두렵고 떨림으로 구원을 이루시길 부탁드립니다.

성경은 하나님이시며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성경은 천지 창조이며 성경은 십자가이며 성경은 하나님 나라 곧 천국입니다.

말씀의 기록은 곧 천지창조이며 하나님 나라를 이루시기 위함입니다.

성경의 기록은 의로 교육하기 위해, 모든 선한 일을 행할 능력을 갖추기 위함입니다. 성경의 기록의 목적이 바로 행할 능력입니다. 좁은 길을 걷는 능력입니다.

이 능력이 없으면 구원은 없습니다. 요단강을 건너지 않으면 가나안은 없습니다.

''또 어려서부터 성경을 알았나니 성경은 능히 너로 하여금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에 이르는 지혜가 있게 하느니라

모든 성경은 하나님의 감동으로 된 것으로 교훈과 책망과 바르게 함과 의로 교육하기에 유익하니

이는 하나님의 사람으로 온전하게 하며 모든 선한 일을 행할 능력을 갖추게 하려 함이라.''딤후3:15-17

구원관이란 말씀은 없는 것입니다. 구원관은 구원에 대한 우리들의 생각일 뿐입니다.

하나님께서 말씀으로 이미 구원은 선한 일을 행하는 것이다. 말씀하셨고 또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모든 말씀을 가르치고 지켜라고 하시고 행하지 않으면 죽은 믿음이라 하셨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대적하는 것이 바로 구원관, 구원의 확신 교리입니다.

교리는 종교관입니다. 교리는 사람이 만든 것입니다. 교리는 하나님 나라를 망칩니다.

''이 말씀은 곧 하나님 이시니라'' 하셨는데 누가 감히 교리를 말을 합니까?

하나님 말씀 외에 교리를 믿으면 죽습니다.

성령충만 없이는 교리만 보입니다. 성경은 성령께서 기록하셨기에 성령충만 없이는 아무것도 모릅니다.

글쓴이의 글 쓴 목적을 모르고는 그 글을 다 기억해도 부질없지 않겠습니까?

이 세상은 모든 것이 목적이 있습니다. 그 목적은 곧 하나님의 뜻입니다. 그 뜻은 성경에 있습니다.

예수그리스도께서는 오직 하나님의 뜻대로만 사셨습니다. 그래서 십자가를 지시는 행함을 보였습니다. 이제는 우리 차례입니다.

우리가 행함을 보일 차례입니다. 성경에 경건한 모든 자들이 행함을 보였습니다. 아브라함, 요셉, 다윗, 다니엘, 사도들, 초대교회 성도들....

이제는 우리입니다. 오직 이것만 살 길입니다. 성경의 마지막인 요한 계시록 19:8에 ''세마포 옷은 성도들의 옳은 행실이로다'' 하셨습니다.

이 세마옷을 꼭 입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