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합당한 채소
박충권 담임 목사 223.33.181.98
2020-04-17 09:41:32

그러므로 우리가 그리스도의 도의 초보를 버리고 죽은 행실을 회개함과 하나님께 대한 신앙과 세례들과 안수와 죽은 자의 부활과 영원한 심판에 관한 교훈의 터를 다시 닦지 말고 완전한 데로 나아갈지니라. 히브리서 6:1-2,1-20

우리의 심령이 하나님앞에서 온전해지기를 소원합니다. 거룩의 옷을 입혀 주옵소서. 오늘도 주를 부르면 온전한 삶이 있습니다. 주안에 거하시기를 소원하면 됩니다.

주님의 말씀을 구하고 따라가고자 기도드리면 잘한 것입니다. 오늘도 기도드리며 예수 그리스도로 살게 하옵소서. 오늘도 원수까지라도 사랑하는 온전한 믿음이 될 수 있도록 동행하여 주옵소서.

주와 함께만 있으면 됩니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 만 있으면 어떤한 일이 있어도 반드시 온전해집니다. 세상을 이미 이기신 주님만 계시면 기쁨의 노래, 승리의 노래를 부를 수가 있습니다.

주 만을 기뻐하세요. 주께 감사드리고 쉬지않고 주를 부르세요 하나님께서 오셔서 아버지가 되어 주십니다. 믿음의 초보가 어디 있으며 믿음의 중간도 없읍니다.

오직 믿음은 생명책에 기록이 될 정도가 되어야 온전합니다. 끝까지 사도바울처럼 달려가면 됩니다. 달려갈 길을 끝까지 완주하면 됩니다.

죽은 행실은 아직도 나를 위해서 내안에 탐심으로 살아가는 것을 말합니다. 탐심과 음란을 떨쳐버려야 복된 삶을 살수가 있습니다. 회개와 세례와 십자가의 사랑은 늘 함께 합니다.

무엇을 보고 회개를 하겠습니까? 오직 나를 건지시기 위해서 죽으시고 살아나신 십자가를 보고 회개가 일어나고 이제 부터는 주를 위해 나아가는 마음을, 하나님의 동행하심을 성령세례라도 합니다. 주를 보시고 오직 주를 위해 주의 방법만으로 살아가는 것을 세례라고 합니다.

땅이 그 위에 자주 내리는 비를 흡수하여 밭 가는 자들이 쓰기에 합당한 채소를 내면 하나님께 복을 받고.7

우리는 아름다운 열매를 반드시 맺어야 합니다. 오직 말씀을 받아 말씀대로 원수까지라도 사랑하며 예수 그리스도의 증인으로 살아가면 복된 인생이 됩니다.

주의 뜻을 알면 행하는 믿음이 됩니다. 주의 축복의 길로만 다니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