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온전하신 은혜
박충권 담임 목사 223.38.30.216
2020-04-11 17:21:10

오늘은 예수그리스도께서 손에 발에 구멍이 뚫리고 십자가에 6시간 메달려 고통 받으시며 죽으시는 날입니다. 우리도 고난에 동참하고 신랑의 아픈 사랑에 마음을 빼앗기시기 바랍니다.

우리가 예수그리스도의 제자훈련을 받고 스승이신 예수님의 뜻을 따라 살아야 제자가 되고 성도가 됩니다. 우리는 무슨 훈련을 받았습니까?

우리는 세상에서 편한게 잘 사는 훈련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구원도 편하게 누워서 받고 천국도 편하게 큰 차 타고 갑니다. 우리는 세상천국을 꿈꾸며 살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행하는 믿음을 행위믿음으로 바꿔버리고 은혜도 모르면서 누워서 나는 은혜로 구원 받았다 안심하고 있는 것입니다. 행하지 않는 죽은 믿음을 행위믿음이라 하는 것입니다.

돈으로 면죄부를 사서 구원을 얻는 것과 형식적인 제사와 예배를 가증한 행위라 하는 것입니다. 형법에서 행위는 범죄라고 합니다. 더럽고 가증한 것을 행위하고 하는 것입니다.

예수그리스도의 학교에 입학도 안하고 졸업장만 가지려는 것과 똑같습니다. 저와 여러분은 게으르고 악합니다. 바깥 어두운데서 이를 가는 신세입니다.

두려워하십시오. 지옥은 반드시 있습니다. 믿음은 실제합니다. 우리는 한 달란트 밖에 받지 못하여 말씀을 나를 살리는 생명수로 받지 못합니다.

이 무익한 종을 바깥 어두운 데로 내쫓으라 거기서 슬피 울며 이를 갈리라 하니라.마25:30

근신하라 깨어라 너희 대적 마귀가 우는 사자 같이 두루 다니며 삼킬 자를 찾나니.밷전5:8

두렵고 떨림으로 구원을 이루시길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나는 선한 싸움을 싸우고 나의 달려갈 길을 마치고 믿음을 지켰으니.딤4:7

우리도 믿음을 지켜야 됩니다. 세상을 지키지 마시고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이 우리를 살리는 생명수이니 온전히 받으면 온전한 생명책이 됩니다.

십계명도 지켜라고 주신 것이요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모든 말씀도 지켜내야 할 우리의 사명입니다. 이것을 알고 걸어가는 것을 은혜라고 합니다.

성령께서 오셔서 인도함을 주시는 이 은혜 없이는 구원은 참으로 요원합니다. 오직 성령의 인도함의 은혜로 구원의 좁은 생명 길을 우리가 비로소 걸어갈 수가 있습니다.

이복을 충만히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