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예수님의 가르침을 실천하는 사람들
박충권 담임 목사 223.38.29.98
2020-04-09 09:18:39

그러므로 무엇이든지 그들이 말하는 바는 행하고 지키되 그들이 하는 행위는 본받지 말라 그들은 말만 하고 행하지 아니하며.마23:3

세상으로 사는 이들은 그리스도인이 아닙니다. 크리스천이란 예수님의 가르침을 실천하는 사람들이란 뜻입니다. 세상의 가르침으로 사는 이들은 교회에 다니지만 예수님과 전혀 다른 길을 실천합니다.

세상을 실천하니 세상사람들 입니다. 그들의 말과 행동은 세상의 행위입니다. 예수그리스도께서 정치하라고 하셨습니까? 단 한번이라도 정치하라고 하셨습니까?

다윗을 포함하여 모든 백성들이 하나님을 경외하면 되는 것입니다. 우리 모두가 정치를 하는 것이 아니요 우리 모두가 예수그리스도의 사랑을 실천하는 것입니다.

그리하면 나라가 변합니다. 우리가 정치하면 할 수록 폐망합니다. 왜 이스라엘이 망했습니까? 정치를 못해서 입니까? 하나님을 경외하지 않고 세상을 섬겼기 때문입니다. 예루살렘이 왜 파괴되었습니까?

로마에 대항하는 열심당 때문이였습니다. 그리하여 100 만이 넘는 이스라엘인들이 죽임을 당하고 이스라엘은 약1900 년동안 나라가 없었습니다. 지금도 그들은 겨우 800만명이 모여 전쟁중에 있습니다.

정치가 아닙니다. 그저 왕도 백성도 하나님을 경외하면 됩니다. 요셉과 다윗은 진실로 하나님을 경외했습니다. 경외의 뜻은 존경하고 두려워하는 것입니다.

예수그리스도의 십자가의 사랑이 정치의 힘을 만들어 대항하는 것이겠습니까? 하나님께서 그렇게 나약하십니까?

하나님은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자에게 천대까지 은혜를 베푸시기 위해 십계명과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말씀을 주셨습니다. 이것을 실천하는 사람들을 크리스천이라합니다.

개신교인 80프로 이상이 목사가 정당을 만들어 정치하는 것을 반대합니다. 부디 분별하시어 천대까지 은혜를 주시는 축복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우리가 잘 믿어서 대통령이 되고 국회의원이 되면 됩니다. 지금도 미국국회의원은 기독교인 수가 많습니다. 그리하여 평화를 지키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국회도 기독교인 많습니다.

그러나 온전한 크리스천이 아니기 때문에 하나님의 뜻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예수그리스도의 뜻을 실천하는 것이 아니요 세상의 뜻을 실천하기 때문입니다.

모든 종교는 어떤 것을 행합니다. 유교는 충효를 행하고 무속인도 귀신의 뜻을 행합니다. 하물며 모든 것을 다스리신 하나님의 명령을 거스리고 피할 곳이 있겠습니까?

부디 두렵고 떨림으로 구원을 이루시길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근신하라 깨어라 너희 대적 마귀가 우는 사자 같이 두루 다니며 삼킬 자를 찾나니.벧전 5:8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