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축복의 믿음
박충권 담임 목사 223.62.202.19
2020-03-19 16:05:37

만일 악인이 그 행한 악을 떠나 정의와 공의를 행하면 그 영혼을 보전하리라.에스겔서 18:27,1-32 하나님의 정의와 공의는 성경 66권입니다.성경은 2000번 이상 명령이 기록돼있습니다.
우리의 영혼은 천국아니면 반드시 지옥으로 갑니다. 반드시 하나님을 사랑해야 하고 성경의 명령을 지켜내야 합니다. 순종이 없으면 심판이요 슬피울며 이를 가는 처참한 신세가 반드시 됩니다.
에덴동산에서 저주를 받아 쫒겨난 이유가 불순종입니다. 불순종은 저주입니다. 선악과는 불순종 입니다. 천대까지 주시는 복은 순종으로만 받습니다. 불순종의 사람들은 전체 대홍수 심판을 받았습니다.
아브라함부터 믿음이 시작되었습니다. 아브라함부터 순종이 시작되었습니다. 십계명은 지켜라고 있습니다. 성경의 모든 말씀은 지켜라고 있는 것 아니겠습니까?
성경은 하나님의 명령책입니다.
지키면 상을 받고 지키지 못하면 벌을 받습니다. 순종하면 구원을 받고 불순종하면 영벌을 받습니다.
너희는 나를 불러 주여 주여 하면서도 어찌하여 내가 말하는 것을 행하지 아니하느냐.누가6:46
세상에서도 법을 지키면 편안합니다. 법을 지키지 않고 나는 편안할 것이다고 아무리 확신을 해도 불법의 죄를 받지 않겠습니까? 아무리 내가 구원을 받았다고 확신아니라 혈서를 백 번써도 부질없는 짖 아니겠습니까?
구원은 죄인들에게 주는 것이 아니라 주님께서 회심을 이루고 예수그리스도와 하나 되어서 순종을, 충성을 다하는 자들에게 주시는 상입니다.
그래서 사도바울께서 온전히 이루었다 함이 아니요 그저 부름의 상을 위하여 달려간 것입니다. 그리하여 믿음을 지켰으니 생명의 면류관이 준비되었다고 하신 것입니다. 순교하시기 직전에 쓰신 디모데 후서에 기록돼있습니다.
진실에 눈을 뜨시기 바랍니다. 다가올 위험에 대비하는 자는 현명한 사람입니다. 지킬 것은 지키고 버릴 것은 버리면 됩니다.
이자를 많이 받아 버리면 돈을 빌리는 이웃들이 그 돈을 갚게 됩니다. 어려운 이웃에게서 돈을 빼앗는 것이 됩니다. 부동산을 비싼 가격에 팔아 버리면 이웃들의 집을 빼앗는 일이 됩니다. 땀흘리며 일해서 이웃을 돕는 것이 하나님의 뜻입니다.
나는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 원수를 사랑하며 너희를 박해하는 자를 위하여 기도하라. 이같이 한즉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의 아들이 되리니.마태5:44-45
하나님의 아들이 그냥 되는 것이 아닙니다. 마음으로 믿어서 입으로 시인하여 구원에 이른다는 것은 주님을 진실로 사랑하고 죽기까지 순종한다는 뜻입니다.
이것이 구원입니다. 이제 부터라도 두렵고 떨림으로 구원을 이루시길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 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