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순종이 구원이다.
박충권 담임 목사 223.62.202.43
2020-03-17 09:10:34

나를 사랑하고 내 계명을 지키는 자에게는 천 대까지 은혜를 베푸느니라.신명기 5:10
순종과 불순종이 있습니다. 순종은 축복이고 불순종은 심판입니다. 먹지말라는 선악과를 먹는 것이 불순종입니다. 지켜행하라는 십계명을 지키지 않고 세상을 위하여 살아가는 것이 불순종입니다.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말씀을 가르치고 지키지 않는 것이 불순종입니다. 순종은 천대까지 축복을 베푸시는 것이 하나님의 뜻입니다.

반대로 불순종은 세상에서도 폐망하고 죽어서도 수고가 끝나지 않는 영원한 지옥형벌로 심판이 됩니다. 순종은 구원이요, 불순종은 심판입니다. 인류에게 주어진 것은 두가지 뿐입니다.

즉 노아의 8가족처럼 구원을 받느냐 아니면 대홍수 심판을 당한 것처럼 지옥에 버려지느냐. 이 사실을 알고 두려워서 오늘도 예수그리스도의 동행하심을 붙잡고 간구하는 자는 순종이며 그 외에는 불순종이 됩니다.

순종은 제사보다 반드시 낫습니다. 경외하는 마음없는 제사는 행위입니다. 그러나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내 몸과 같이 사랑하는 자는 행하는 믿음을 가졌습니다.

예수그리스도 외에 모든 것은 행위입니다. 거짓되고 폐역한 것은 행위입니다. 면죄부를 돈으로 사는 것과 성경을 알기만 하고 행하지 않는 것도 패역한 행위입니다. ''형법에서 행위는 범죄다.''고합니다.

국법을 어기면 형법에 의해서 감옥으로 갑니다. 천국의 법을 어기면 지옥으로 갑니다. 천국의 법은 성경 66권 입니다. 하나님의 뜻은 성경입니다. 성경 66권은 하나님을 사랑하고 계명을 지키는 자는 천대까지 복을 주시겠다는 공의입니다.

천국까지 보호하시겠는 것입니다. 에스겔서 18장에서 범죄하는 영혼은 죽으리라하셨고 의를 행하는 자는 반드시 살리라하셨습니다. 이웃을 내 몸과 같이 사랑하지 못하는 마음이 죄입니다.

사랑하지 못하면 미워하는 것이 됩니다. 죄를 죄로 인식하지 못하면 큰 일입니다. 죄는 행위입니다. 자기 자신의 생각으로 삽니다. 하나님을 진실로 사랑하는 자는 하나님의 명령을 사수합니다.

요셉도, 다윗도, 다니엘도, 욥도 하나님을 진실로 경외했습니다. 사도들과 초대교회는 예수그리스도를 진실로 사랑했습니다. 사랑하는 것은 행하는 믿음입니다. 그 외에는 다 세상이요 사람의 가증한 행위일 뿐입니다.

진실로 두려워하는 마음이 있어야 주님을 부르는 기도가 나옵니다. 성령께서는 부르는 자에게 오셔서 영과 진리로 순종의 삶의 예배를 드리게 하십니다.

우리 모두는 이제라도 온전하게 일어나셔야 합니다. 하나님을 알라고 명령하셨으니 아셔야 합니다. 모든 축복을 가지신 예수그리스도께 충성을 다 하십시오.

이웃들을 존중하십시오. 누구도 무시하지 마십시오. 원수 진 사람이 있으면 큰 일입니다. 복이 없습니다. 죄가 있으면 기도응답이 되지 않습니다. 험담이나 흠을 말하지 마십시오. 축복이 소멸됩니다.

오로지 회심을 이루어내야 축복이 밀려옵니다.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더하시리라.'' 먼저 회개하라. 먼저 거듭나라는 것입니다.

우리는 예수그리스도를 위해 다시 태어나서 새로운 축복의 삶을 살고 있습니다. 순종은 회심입니다. 새로운 인생, 예수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며 행하는 자로 사는 것입니다.

모두 다 복된 인생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충성된 자들은 이미 천국에 있습니다. 이 축복으로 영원하시길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