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구원이란
박충권 담임 목사 223.62.202.254
2020-03-16 08:45:18

우리가 구원을 받았다고 믿어야 구원이 이루어지는 것이 절대 아닙니다. 하나님의 뜻대로 행한 것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받는 것입니다. 예수그리스도를 위해 다시 태어난 자들이 받는 상이 구원입니다.
마태17:5에서 하나님께서는 내 사랑하는 아들이요 기뻐하는 자라고 말씀하시고 너희들은 그의 말을 들으라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오직 예수그리스도만 기뻐하시고 사랑하십니다.
그 이유는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삶을 살아내는 모범을 보여 하나님께 기쁨이 되셨기 때문입니다. 최초의 순교자가 예수그리스도이십니다. 두번째는 스데반 입니다. 세번째는 야고보입니다.
네번째는 베드로와 바울입니다. 디모데입니다. 110년 안디옥 교회의 이냐시오입니다. 156년 서버나교회의 폴리갑입니다. 폴리갑은 사도요한의 제자요, 프랑스 리용교회의 감독 이레네우스는 폴리갑의 제자입니다
그도 204년에 리용에서 순교하였습니다.
폴리갑은 교회들에게 서신서를 남겼습니다. 그의 서신서는 사도바울의 서신서와 내용이 비슷합니다. 이냐시오도 순교하기위해 로마로 압송되는 과정에서 서신을 남겼습니다.
사도요한의 제자인 폴리갑의 서신은 총14장입니다. 9장에서 사도들처럼 행하십시오. 10장에서는 믿음안에서 흔들림없이 형제를 사랑하고 서로다정하게 지내며 진리안에 하나가 되십시오.
주님의 온유함으로 서로 도울준비를하고 어떤사람도 경멸하지 않으면서 주님을 본받아야 합니다. 선을 행할 수 있으면 망설이지 마십시오. 여러분 모두는 서로에게 순종하십시오.
12장에서는 예수그리스도께서 믿음과 진리, 모든 온유함, 성내지 않음, 인내, 참을성, 관대함, 순결함으로 여러분을 온전하게 하십시오.라고 하셨습니다. 그가 순교할 때 불이 아치형을 이루며 폴리갑의 몸을 애워싸서 보호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결국은 칼에 의해서 순교를 하셨습니다. 폴리갑의 이 기록은 그의 제자인 이레네우스가 남겼습니다. 한 성령 안에서는 같은 거듭남의 믿음이 보입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를 사랑했던 믿음이 사도들에게 나타나고 또 그 다음세대에게 그대로 나타납니다. 지금 그들은 천국에 계시고 지금 우리는 아직도 세상에 있습니다. 아직도 우리는 가야할 길이 아주 멀고 멉니다.
반드시 우리들의 몸에도 예수그리스도의 의로움이 묻어나와야 천국에 갈 수가 있습니다. 오직 서로사랑하십시오. 서로의 흠을 말하지 말고 무엇을 도울까 생각하십시오.
서로를 긍휼하게 여기지 않고는 절대로 천국에 이를 수가 없습니다. 십자가는 긍휼입니다. 우리도 그 사랑 안에서 온전한 축복이 가득해야 합니다. 우리도 믿음을 지켜야 합니다.
믿음은 지키는 것입니다. 천국의 법을 지키는 자는 천국으로 갑니다. 긍휼함을 행할 때 하나님께서 영광을 받으십니다. 이 복을 충만히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