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믿음은 행하는 것
박충권 담임 목사 223.62.212.117
2020-03-10 09:11:40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니라.요한복음1:1

앗수르 약 600년, 바벨론 약100년 페르시아 약 200년, 헬라제국 약 200년정도 유지되었던 나라 들입니다. 강성한 바벨론제국도 하나님을 대적하고 우상을 섬기고 백성들을 탄압하는 나라는 반드시 망합니다.

개인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 개개인도 다윗처럼, 사도바울처럼 하나님을 존귀하게 여기는 것입니다. 우리가 주인인 양 방탕에 방임하면 반드시 그 죄를 받고야 맙니다. 가장 믿음이 좋으신 분은 예수그리스도이십니다.

오직 하나님의 방법으로 충성하시므로 영광을 받으셨습니다. 믿음은 하나님의 뜻대로 하셔야 합니다. 믿음은 하나님의 것이기 때문입니다. 믿음은 하나님의 나라의 법이기 때문입니다.

믿음은 말씀이고 말씀은 법입니다. 믿음은 법을 지키는 것입니다. 66권이 말씀입니다. 말씀은 곧 하나님 되십니다. 성경 66권의 말씀이 곧 하나님 되시는 것입니다. 성경은 아버지의 훈계시요, 가훈이시요, 인생을 사는 지혜요, 오직 축복의 한 길입니다.

이길 외에는 낭떠러지 길 뿐입니다. 서로 사랑하고 서로를 위하여 믿음으로 세워주고 이끌어 주는 일을 우리 모두가 해야 됩니다. 이것이 법입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만 존귀하게 여기시고 그 길로만 가셔야 됩니다. 저도 축복의 길을 따라가게 하옵소서. 이 기도를 드리셔야 됩니다.

지금 하나님을 온전히 경외하지 않은 상태에서 세상 일이 잘 풀리는 사람은 더욱 빨리 엎드리셔야 합니다. 망하고 난 다음 되돌리기는 시간도 많이 걸리고 너무 고통스럽기 때문입니다.

지금 곁에 이웃이 있을 때, 사랑을 베푸실 기회가 있을 때 좀 더 참아주고 좀 더 도와주고 믿음의 덕을 끼치시기 바랍니다. 지금이 복 받을 기회입니다. 나중은 없습니다. 지금 하나님의 명령을 지키십시오.

말씀은 지켜라고 있는 것입니다. 언어는 어떤 것은 이렇게 행하면 좋고 어떤 것은 저렇게 행하면 좋다는 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모든 언어는 행하기 위한 것입니다. 부뚜막에 소금도 넣어야 짜지 않습니까?

아무리 축복이 많이 있어도 우리 손으로 잡고 그 길을 가서 보물을 캐야 합니다. 그 보물은 지금 내가 이웃을 용서하는 것이요, 지금 내가 하나님과 예수 그리스도를 절실하게 사랑하는 것입니다.

미움은 우리 스스로 절망을 잡는 것이 됩니다. 미운 짓만 일 삼는 이들을 하나님께 맡기고 그저 긍휼을 베풀어 달라고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우리가 하면 엉망이 됩니다.

하나님께 맡기시고 늘 기도드리며 구원을 위해 나아가시면 축복 안에 들어오시게 됩니다. ''너희가 내 안에 거하고 내 말이 너희 안에 거하면 무엇이든지 구하라 그리하면 이루리라.'' 요15:7

거한다는 것은 따라 행한다는 뜻입니다.
축복의 길을 따라가면 축복이 있습니다. 이 길을 종일토록 걷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