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예배와 기도는 축복이다.
박충권 담임 목사 223.33.165.113
2020-03-09 06:52:31

날마다 마음을 같이하여 성전에 모이기를 힘쓰고 집에서 떡을 떼며 기쁨과 순전한 마음으로 음식을 먹고.사도행전2:46

하나님의 기도응답의 비밀은 겨울이 가야 봄이 온다는 것입니다. 하나님과 함께 겨울동안 기도로 준비한 그들은 봄이 오면 그 응답이 이루어진다는 것입니다. 바로 즉시 이루어지는 기도도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기도는 기도를 쌓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우리가 고난의 세월을 지나며 살아계신 하나님의 기도응답이 없을 때에는 낙담되고 하나님의 살아계심이 의심도 들고 합니다.

기도응답이 더디오시므로 아버지의 인자하심을 느끼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믿는 자들이 공통으로 고통받고 있는 사실입니다. 기도하고 바로 이루어지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하지만 하나님의 역사하심은 늘 정해진 대로, 기록된 대로 오십니다. 기도는 하나님의 뜻대로 해야 이루어집니다. 정욕을 위하여 늘 세상의 것을 구하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거듭난 자들은 그저 하나님의 꿈을 이루는 것 외에는 원하는 것이 없습니다. 오직 하나님 편에서 그분이 원하시는 기도를 드리는 것입니다. 그리하면 기도 인도를 받고 축복의 기도를 드릴 수가 있어집니다.

믿음은 기도로 이루어집니다. 기도로 믿음이 생기기 때문입니다. 기도로 십자가의 감동이 생깁니다. 기도로 말씀을 받고 기도로 말씀을 준행하며 기도로 하늘 나라를 이루기 때문입니다. 기도로 성령께서 오셔서 영과 진리의 예배를 이룹니다.

코로나로 소수로 예배드리는 예배자 여러분! 하나님을 사랑하면 그 어디서나 예배가 됩니다. 사람수가 문제가 아닙니다. 내가 온전한 회심을 이루었는가, 온전한 순종을 이루고 살고 있는 가에 촛점을 맞추시기 바랍니다.

온전한 예배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위하여 그의 방법대로만 살기 위해 전심전력하는 가에 달려있습니다. 그냥 많은 사람이 모여서 찬송을 부른다고 예배가 아닙니다.

초대교회는 20정도 모여서 성찬식을 하며 오직 십자가의 사랑을 가득 않고 전하는 삶을 하나님께 보여드렸습니다. 그저 모인다고 예배가 아닙니다.

신실하신 예배를 사모하셔서 영과 진리로 예배하는 복된 성도들이 다 되시길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아멘
평택 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