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흠이 없는 믿음이란
박충권 담임 목사 223.62.216.163
2020-02-27 07:36:30

이제는 그의 육체의 죽음으로 말미암아 화목하게 하사 너희를 거룩하고 흠 없고 책망할 것이 없는 자로 그 앞에 세우고자 하셨으니. 골로새서 1:22, 1-29

복의 근원이신 예수그리스도, 생명의 근원이신 예수그리스도, 우리의 모든 것 되시는 예수그리스도, 예수그리스도와 함께하면 전부를 가진 것입니다.

예수그리스도를 부르면 삽니다. 주를 부르세요. 풍성하신 복이 임합니다. 축복의 주님을 붙잡으세요. 이대로 안주하시면 탐심의 섞은 줄을 잡은 것입니다. 줄이 끊어지므로 심판의 불못에 떨어져서 영원히 나올 수가 없어집니다.

오직 복의 근원이신 나를 구하시기 위해 구멍 둟인 십자가의 손을 온전히 잡으시기 바랍니다. 주의 신부로 살기를 자원하는 자는 풍성한 복을 이미 소유한 것입니다. 아들의 유업을 입은 것입니다.

그의 십자가의 피로 화평을 이루사 만물 곧 땅에 있는 것들이나 하늘에 있는 것들이 그로 말미암아 자기와 화목하게 되기를 기뻐하심이라.20

예수 그리스도를 사랑하면 하나님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예수그리스도 계신 곳에는 하나님께서 반드시 계십니다. 주를 기뻐하세요. 하나님께서 영광을 받으십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사랑치 못하면 무서운 책망이 있습니다. 이미 주께서 우리에게 전부의 사랑을 주셨기 때문입니다.

십자가의 사랑은 우리들의 탐심을 씻어 내시고 생명의 복을 쏟아 부으십니다. 그 손을 잡으세요. 가장 큰 복을 잡은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십자가로 화목의 좁은 생명 길을 내셨다는 말씀입니다. 화목의 말씀을 지키는 길로 걸어가는 자들은 죄가 사해집니다. 그러나 행하지 않는 자들의 죄는 그대로 있습니다.

온 마음을 다해 하나님을 사랑하기를 선택하고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을 구하고 지키는 자들은 참으로 온전히 삽니다. 그리하여 결국 거룩하고 흠이 없고 책망 받을 것이 없는 예배자의 반열에 들어가게 됩니다. 결국 믿음을 지키게 됩니다. 결국 영과 진리로 예배를 드리는 초대교회가 됩니다.

이 풍성한 하늘의 유업을 입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 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