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응답받는 기도란
박충권 담임 목사 121.200.91.159
2020-02-18 09:12:40

성경은 감동으로 기록이 되었으니 성령의 감동이 없으면 100독을 할지라도 그 뜻을 이해 할수가 없다. 늘 성경을 읽고 말씀을 준행하는 기도를 늘 드리지 않으면 말씀을 행할 마음도 없고 행해지지도 않으며 세례받은 것이 아니요 구원도 아니며 복된 기도도 아니다.

세상기도는 세상에서 잘되는 것이요 세상과 벗한 자요, 이방인들의 기도요 구원과는 아무 관계도 없다. 전승에 의하면 초대교회 세례는 행할능력이 있으면 세례를 주었습니다. 그들은 하루 5번 이상을 정해놓고 기도를 드렸습니다.

새벽 6시, 9시, 12시, 4시, 6시 잠들기전에 기도를 드렸습니다. 새벽은 예수님이 잡혀서 공회 의원들 앞에서 재판받고 침뺃음을 당하고 주먹으로 맞고 뺨을 맞을 때, 베드로가 배반할 때입니다.

9시는 손에 발에 큰 쇠못이 관통되고 십자가에 메달리실 때입니다. 12시는 어두워지기를 시작할 때입니다. 즉 극심한 고통의 시간입니다. 그리하여 3시는 영혼이 떠나시며 지진이 나며 성소휘장이 갈라지며 모든 성도가 하나님께 나아갈 수 있는 축복이 임하는 시간입니다.

6시는 장례의 시간입니다. 기도는 거룩한 성찬식입니다. 늘 죽으심을 기념하며 그 사랑의 감동을 전하는 성찬식의 기도를 드리고 계명을 지켜 행할 수 있도록 기도드리는 것입니다.

말씀 앞에 두렵고 떨려하는 마음이 없다면 믿음과는 아무 관계가 없는 이방 사람일 뿐입니다. 그저 우리를 불쌍히 여겨주옵소서. 우리는 죄인입니다. 주 기도문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는 기도입니다. 축복이 쏟아지는 기도입니다.

조지뮬러의 기도도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위해서 죽도록 충성하는 기도를 드려서 5만 번이상 기도응답을 받았습니다.

회개하라는 것은 깨끗하라 죄씻음을 받아라라는 명령입니다. 즉 거듭나라는 명령입니다. 즉 말씀대로 살아라입니다.

예수그리스도를 위해 진정으로 살고 싶은 거룩한 성도들은 그저 예수그리스도의 나라와 예수그리스도의 의를 기도드립니다.

오직 오늘 일용할 말씀을 주시고 가르쳐 주시고 행하게만 하옵소서. 이 기도를 드리시고 오늘 주신 말씀을 행하기 위해서 기도하십시오. 우리들의 삶의 문제뿐만이 아니라 행하는 제자의 삶으로 바뀌어 집니다.

이 성도의 축복을 충많이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길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 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