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너는 알라
박충권 담임 목사 128.134.185.200
2020-01-28 07:38:33

그런즉 너는 알라 오직 네 하나님 여호와는 하나님이시요 신실하신 하나님이시라 그를 사랑하고 그의 계명을 지키는 자에게는 천 대까지 그의 언약을 이행하시며 인애를 베푸시되.신명기 7:9

장자의 축복은 족장이나 지도자가 되는 것이며 예수님의 족보에 들어가는 복을 얻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사람들은 하나님을 사랑하며 경외하는 아브라함이나 요셉이나 욥이나 다윗이나 다니엘같은 사람들입니다. 하나님은 아브라함을 기뻐하며 예수 그리스도를 제일 사랑하고 기뻐합니다.

그것은 순종을 드렸기 때문에 기뻐하시는 것입니다. 여러분도 말 잘 듣는 자식이 훨씬 더 사랑스럽지 않습니까? 말을 듣지 않고 문제만 이르키는 자식은 그저 걱정거리일 뿐입니다. 부모를 어찌 불순종으로 공경할 수가 있겠습니까?

순종은 공경이요 불 순종은 패역한 자식이 되는 것입니다. 아담의 장자 가인은 불순종이며 아벨은 순종입니다. 제사의 원칙은 마음의 중심이며 제물이 아닙니다. 아벨의 마음에는 경외하는 마음이 있어서 제사을 받으셨습니다. 형식적인 제사가 바리새인의 행위믿음입니다.

행위란 가식적인 것, 다른 무엇을 얻기 위해서 억지로 하는 것을 말합니다. 찬양하는 이유가 세상 것을 얻기 위함이면 예배가 아니요 더러운 기복종교행위가 되는 것입니다. 기복종교는 축복의 대상이 아니요 진노의 대상이 되는 것입니다. 복도 없는 길을 가시렵니까?

예수님께서는 바리새인들에게 독사의 자식이라 하셨습니다. 기복도 독사의 자식입니다. 하나님을 무엇보다 사랑하며 명령을 지키는 것이 축복과 구원의 원칙입니다.

그 원칙은 신약 전체와 신명기 5-7에 기록이 되어 있습니다. 여러분도 여러분을 진실로 사랑하지 않고 무엇을 얻기 위해 다가오는 자들을 기뻐할수가 있겠습니까?

그들은 언젠가는 반드시 배반합니다. 우리도 마찬가지 입니다. 하나님께서 좋은 것을 우리에게 공급할 때는 따르지만 환난과 고난을 줄 때는 하나님을 떠나지 않습니까?

신사참배하며 예수그리스도를 배반해 버리고 마는 것입니다. 그러나 진실로 하나님을 경외하는 다윗은 목숨걸고 골리앗과 싸웠고 초대교회 성도들도 로마황제를 숭배하지 않았습니다. 이미 그들의 마음의 중심은 예수님을 목숨처럼 사랑한 것입니다.

온전한 예배를 드린 성스러운 자들입니다. 아담의 셋째 아들 셋으로 장자를 이어갔고 셋의 아들 에노스가 진실로 하나님께 예배를 드렸습니다. 에서와 야곱은 쌍둥이 입니다.

그래서 몇 분 먼저나온 에서가 장자이지만 에서는 장자가 무엇인지 모르고 죽 한그릇에 파는 불쌍하고 비천한 자입니다. 에서는 하나님의 명령을 배반하고 이방 애굽여자와 혼인한 것입니다.

그러나 야곱은 무엇이 축복인 지 알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야곱은 부모가 선택하는 여자와 혼인해서 복을 받았습니다. 성경에 복받은 자들의 공통점은 신명기5-7장과 신약을 지킨 자 들입니다. 여러분도 지키면 축복의 사람이 반드시 됩니다.

예정된 자들이 따로 있는 것이 절대 아닙니다. 에노스와 야곱과 요셉과 다윗과 초대교회 그들은 악을 미워하고 하나님을 경외하고자 그들 스스로 선택한 것입니다. 다니엘은 스스로 기도를 선택하고 사자굴에 들어갔습니다.

가롯유다 스스로 온전한 예배을 선택하지 못한 세상가치관의 사람이므로 악을 미워하지 못하고 악을 선택한 것입니다. 하나님의 예정하심은 이미 성경66권에 너무나 계속 반복됩니다. 예정하다. 계획하다 같은 말입니다. 성경은 계획이며 역사이며 축복이며 생명입니다.

루터는 그저 성경으로 돌아가자고 외친 것입니다. 성경의 구약과 신약의 주제는 하나님을 사랑하고 명령을 지키는 자들은 천대까지 복을 베푸신다는 것입니다. 다른 것을 보지도 말고 만지지도 마십시오. 올무가 됩니다.

오직 성경만 반드시 기도하고 읽고 명령을 지키면 축복이 오고 생명책에도 반드시 기록이 됩니다. 이 복을 풍성히 받으시길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 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