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거짓교사
박충권 담임 목사 121.200.91.159
2020-01-14 08:11:23

외식하는 자여 먼저 네 눈 속에서 들보를 빼어라 그 후에야 밝히 보고 형제의 눈 속에서 티를 빼리라. 마태복음7:5

세상에서 잘되는 것이 축복이 아닙니다. 하나님을 경외하며 믿음을 지키고 배반하지 않는 삶을 살아내는 것이 축복입니다.

예수님의 모든 말씀은 생명입니다. 지키면 사는 것이요 지키지 아니하면 사망입니다. 그래서 성경을 생명책이다 하시는 것입니다.

생명은 생명을 낳습니다. 그러나 세상은 생명이 아니므로 사망을 낳습니다. 계명을 지키는 자라야 나를 사랑하는 자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천국은 지키는 자들의 것입니다. 천국은 종교생활이 아닙니다. 천국은 예수님의 말씀을 생명으로 받들어 지켜내는 순종의 나라입니다. 성경말씀을 세상 복을 위해서 받으면 사망입니다.

성경말씀은 천국을 위해 있습니다. 천국백성들이 원수까지도 사랑하며 사는나라가 교회입니다. 초대교회는 그렇게 천국백성으로 살아 넘쳤습니다.

우리처럼 세상 복을 받는 세상종교가 아니었습니다. 예수님의 말씀을 지키라. 가르치는 자는 교사가 맞습니다. 하지만 세상에서 행복하게 사는 것을 가르치는 자는 거짓교사입니다.

거짓교사를 반드시 분별해야 합니다. 분별하지 못하면 거짓교사와 함께 책망을 받아 지옥불에 타는 심판을 반드시 받습니다.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말씀을 지키며 행하며 가르치는 교사를 섬겨야 합니다. 스승으로 삼고 가르침을 받고 순종해야합니다.

생명의 성령의 말씀을 가르치는 자를 대적하면 성령모독 죄에 빠질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겉과 속이 다른 사람은 반드시 거짓교사입니다.

초지일관 사도행전의 초대교회를 따라 설교하고 성령의 가르침을 늘 구하며 사랑을 실천하며 가르치는 자가 진정한 목사입니다.

초대교회는 감독이라 불렀습니다. 초대교회에도 새벽기도가 있었고 가르침이 없는 날은 말씀을 묵상하고 기도하였습니다. 초대교회는 하루 세차례 이상을 기도하라 하였습니다.

초대교회는 세례받기 전에 3년동안 훈련하였고 사랑을 행하는 자가 되면 그 때 세례를 주었습니다. 세례받는 자는 목욕하고 금식하고 세례를 받고 지키는 공동체에서 거룩한 삶을, 거듭남의 삶을 살아냈습니다.

그러하여 로마황제를 신으로 섬기지 않고 목숨으로 생명을 지키는 거룩함을 선택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신부의 삶을 선택하고 그렇게 살아내는 거룩한 행동이 거짓없는 믿음의 삶입니다.

겉과 속이 다른 자들의 믿음을 행위 믿음이라합니다. 말만 예수님 사랑이고 결국은 자기 사랑입니다. 즉 세상믿음이며 세상욕심이 살아있는 자들의 보여주기식 믿음입니다.

즉 종교생활입니다. 기복신앙, 번영신앙, 바리새인 신앙입니다. 영지주의, 구원파 신앙입니다. 예수님의 말씀을 지키는 데는 관심이 없고 예수그리스도를 진실로 영접하지 못한 게르으고 완악한 자들입니다. 그들은 세상형통만 좋아합니다.

세상 복을 위해 전도하고 세상 축복을 위해 교회에 헌신합니다. 이 모든 것이 행위 믿음입니다. 초대교회와 완전하게 다릅니다.

이런 생명아닌 교회와 싸우며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위해 그의 백성들을 위해 목숨걸고 사랑을 실천했던 교회가 초대교회입니다.

초대교회로 돌아가야 합니다. 그래야 천국에 갑니다. 아무나 하나님이 계신 곳에 갈 수가 없습니다. 거룩해야 갑니다. 예수그리스도의 심정으로 사랑을 실천하는 축복을 받으시길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 성원교회 박충권 목사 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