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하나님의 설계
박충권 담임 목사 39.7.28.44
2019-11-11 07:38:39

하나님이 이르시되 물들은 생물을 번성하게 하라 땅 위 하늘의 궁창에는 새가 날으라 하시고. 창세기 1.:20, 1-31

하나님께서는 계획을 세우시고 명령하심으로 만물이 하나님의 설계에 따라 창조가 되었습니다. 예수그리스도와 함께 보이는 세계를 만드셨습니다.

물들은 생물을 번성하게 하라. 땅은 가축과 기는 것과 짐승을 내라 명령하셔서 창조를 하셨습니다. 하지만 사람은 하나님과 예수님께서 직접 하나님의 형상을 따라 만드셨습니다. 그리고 생육 번성 정복, 모든 생물을 다스리는 복을 주셨습니다.

흙으로 사람을 지으시고 생기를 코에 불어 넣으셔서 생령으로 만드셨습니다. 사람들은 생령을 가진 특별한 존재입니다. 그러나 범죄하는 영혼은 죽는다 하셨습니다.

죽은 영혼은 생령이 아닙니다. 이것이 진리이며 현실입니다. 없는 것을 있는 것으로 믿는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은 사실이며 진실이며 현실입니다.

해가 떠오르는 것을 아침이라하고 해가 지면 저녁이라 하듯이 모든 것이 하나님의 창조입니다. 사람은 반드시 하나님의 설계에 따라 땅을 잘 다스리고 정복을 해야합니다.

하나님의 설계는 성경입니다. 하나님의 계획대로 설계되어 우리에게 말씀하시고 계십니다. 하나님의 계획은 사랑에 있습니다. 사람을 그토록 사랑하셨습니다.

그래서 보이는 것과 보이지 않는 것을 우리를 위해 창조하신 것입니다. 이것이 진리입니다. 사람의 것은 종교입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모든 것을 여시고 또 모든 것의 마지막을 만드셨으니 모든 것은 하나님의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모든 것에 주인입니다. 이것을 알고 하나님을 경외하는 마음을 갖는 것이 진리입니다. 아브라함도 요셉도 다윗도 다니엘도 사도들도 사도행전의 3000명도 진정으로 온전히 하나님을 경외했던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보이지 않는 천국도, 지옥도 만드셨습니다. 사탄을 가둘 지옥이 필요했기 때문인 것입니다. 사람은 생령이므로 죄를 범하면 하나님 곁에 갈 수가 없는 죽은 영혼입니다.

그래서 사망의 지옥으로 갈 수 밖에 없습니다. 두려워 하십시오. 저와 여러분은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생령입니다. 산 자들의 하나님입니다. 십자가로 생명의 길이 나있습니다.

하나님의 설계대로 사셔야 우리의 영혼은 병들지 않고 살 수가 있습니다. 순전한 마음으로 떡과 포도주를 떼면 살아납니다. 십자가의 사랑의 감동으면 살면 살아납니다.

이것이 사실이고 현실입니다. 진리는 옳은 것이며 사실입니다. 나머지는 거짓이며 사망입니다. 우리 모두 진실해지셔야 합니다.

사실 앞에서 두렵고 떨림으로 하나님을 경외하시는 마음이 있으면 우리도 성전입니다. 우리도 예수그리스도의 제자입니다. 이 풍성한 축복을 받으시길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 성원 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