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성도의 착한 행실
박충권 담임 목사 128.134.185.200
2019-10-28 07:21:37

이같이 너희 빛이 사람 앞에 비치게 하여 그들로 너희 착한 행실을 보고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하라. 마태 5:16, 1-16

우리의 착한 행실을 사람들 앞에 나타내는 것이 축복의 믿음입니다. 우리가 바라는 것이 세상이면 사망을 나타내고 우리가 바라는 것이 십자가이면 생명을 나타내게 됩니다.

십자가의 증인들은 다른 욕심은 없고 오직 예수그리스도를 위해 무엇을 할까에만 관심이 있습니다. 우리은 어디에 관심이 있습니까?

아직도 세상영광에 관심이 있습니까? 아직도 큰 차가 좋고 아직도 큰 집이 좋습니까? 아직도 세상에서 이름을 알리기를 바라십니까? 예수그리스도의 신부들은 무엇을 바라며 무슨 일을 하기를 바라실까요?

신부들은 신랑만 보고 싶어합니다. 그들은 신랑만 있으면 된답니다. 그들은 자기 것을 자기 것이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자기 소유를 다 예수그리스도께 맡겼습니다.

그들은 진정으로 보물을 발견했고 자기의 모든 소유를 팔아서 그 밭을 산 것입니다. 즉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하나님을 사랑한 것입니다.

이제는 그들도 원수까지라도 사랑할 수있는 거듭남이 있는 있습니다. 신부들은 사도행전의 3000명 입니다. 그들은 사도들이요, 바울이요, 브리스길라와 아굴라요, 뵈뵈자매요, 거룩한 동역자들입니다.

우리도 그들처럼 되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그들은 절대로 심판을 당하지 않습니다. 신부들은 절대로 신랑을 배반하지 않습니다. 신부들은 이미 목숨까지도 신랑께 맡겼습니다.

그들은 최초의 열매인 스데반처럼 진정으로 사나 죽으나 십자가의 증인의 일을 감당했습니다. 이제는 우리차례입니다. 여러분! 사랑합니다. 다른 복음은 없습니다. 이 길 외에 다른 구원은 절대로 없습니다.

그래서 좁은 길이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천국은 거룩하며 천국은 온전합니다. 천국은 정금입니다. 천국의 12문은 진주입니다. 온전하지 못하면 못들어 간다는 뜻입니다.

천국의 성곽의 높이도 144(12*12) 큐빗입니다. 진정으로 거듭나야 들어간다는 뜻입니다. 12은 온전케 되는 것을 말씀합니다. 그래서 12지파로 시작해서 12사도요, 그래서 12문이 됩니다.

온전한 믿음을 두렵고 떨림으로 구하시길 바랍니다. 기도가 오로지 예수그리스도이어야 합니다. 온전하신 분은 오직 12사도의 스승되신 예수그리스도 밖에 없습니다.

열매를 많이 맺으면 내 제자가 되리라. 이기는 자는 내 아들이 되리라 하셨습니다. 반드시 생명으로 승리하는 저와 여러분이 되셔야 합니다.

이 착한 행실의 복을 풍성히 받으시길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아멘
평택 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