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주의 뜻을 이해하라
박충권 담임 목사 128.134.185.200
2019-10-18 07:42:35

그러므로 어리석은 자가 되지 말고 오직 주의 뜻이 무엇인가 이해하라. 에베소서5:17, 1-17

오늘 우리는 어디로 가고 있는 것일까요? 진정으로 우리가 가는 길이 천국의 좁은 길입니까? 우리 자신에게 날마다 물어보셔야 합니다.

믿음은 십자가 사건에서 시작이 되는데 우리는 그곳에서 믿음을 진정으로 배워서 우리 각자가 져야 될 십자가를 지고 가고 있는 지, 아니면 아직도 나를 위한 세상 삶을 살고 있는 지 알아보셔야 합니다.

믿음은 들음에서 나는데 우리는 진정으로 성령의 감동함으로 말씀을 읽고 받아드리고 있습니까? 진실로 성령의 설교를 듣고 계십니까?

오늘 지금 우리의 마음을 다잡아야 합니다. 바로 십자가 사건에서 영원히 머무르셔야 합니다. 예수님은 평안입니다. 예수님은 축복입니다. 예수님은 우리의 믿음이시요 신랑이시며 친구가 되시며 우리의 모든 것이 되십니다.

예수님은 천국이십니다. 성경말씀은 예수님을 나타내시며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보여주십니다. 성경은 예수님의 사랑과 나라입니다. 예수님으로 의하지 않고는 단 한 사람도 지옥 고통에서 벗어나지 못합니다.

절대로 자유하지 못합니다. 그저 세상에서 돈과 권력에 종노릇하다가 끝내는 지옥에서 천년 만년 고통에 이를 가는 비참한 신세가 됩니다.

반드시 믿음 대로 원하는 대로 됩니다. 네 믿음 대로 될지어다.하셨습니다. 믿음은 원하는 것입니다. 원하는 것이 예수님이면 모든 것을 얻습니다. 참으로 좋은 것을 원하고 기도하고 소망해야 천국을 얻습니다.

천국은 좋은 씨를 뿌려야하며 천국은 보물이 묻힌 밭을 사야하며 천국은 등불에 기름을 준비하여 등불을 늘 밝히고 깨어 있어야 합니다.

천국은 전부를 부풀케하는 누룩이며 천국은 소유를 다 팔아서 진주를 사는 것이며 천국은 반드시 두달란트 다섯달란트를 받아야 합니다.

천국은 다시 태어나야 하나님의 뜻대로 갈수가 있습니다. 회개하고 각각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세례를 받고 죄사함을 받고 성령을 받는 것입니다.

그리하면 온 마음을 다하여 예수그리스도만을 사랑하며 죽도록 충성하는 자가 될 것입니다. 이 축복을 받으시길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 성원 교회 박충권 목사 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