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축복의 믿음
박충권 담임 목사 128.134.185.200
2019-10-15 06:58:14

너희 안에 이 마음을 품으라 곧 그리스도 예수의 마음이니. 빌립보서2:5

회개는 복을 얻는 유일한 한 길입니다. 회개는 십자가의 사랑의 감동으로 돌이키는 것입니다. 회개는 나를 위해 죽으시고 나를 위해 살아나신 예수그리스도를 위해 그의 뜻대로 사는 것입니다.

곧 회개는 성령충만의 한 길입니다. 늘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고 찾고 두드리는 것입니다. 최초에 성도들에게 주목하셔야 합니다.

베드로 사도의 첫 설교로 성령 세례를 받은 3000명의 성도들이 어찌 예배하며 살았는지 우리는 본 받아 진실로 온전한 믿음을 가져야 합니다.

그들은 즉시 변했습니다. 성령께서 늘 임재하심으로 마음이 고쳐졌습니다. 영과 진리로 예배하는 자가 되었습니다. 거룩한 예배는 늘 성찬을 하며 십자가를 증거하는 것 뿐입니다.

오늘날 예배들은 사람위주의 예배입니다. 어떻게 하나님을 감동시킬 까에 집중해야 합니다. 어떻게 해야 죽어가는 저들을 구원의 길로 이끌 수가 있을 까에 집중해야 합니다.

이것이 하나님의 기쁨입니다. 이것이 아버지의 소원입니다. 바로 우리가 흠이 없고 순전해지는 것입니다. 바로 나 때문에 구멍뚫린 주님의 손을 절대로 놓치지 않는 것입니다. 바로 그것입니다.

우리의 마음을 오늘도 송두리째 주님께 드리고 맡끼면 성령께서 오십니다. 이것 없이는 구원 받을 만한 믿음은 없습니다.

빌립보 지역에 교회가 탄생하는 순간은 루디아의 마음에 성령께서 오시는 때이었습니다. 루디아 집과 간수 집이 개척 교회가 된 것입니다.

오늘날 우리의 집이 개척 교회가 되었습니까? 최초의 성도들인 3000명의 집도 개척교회로 변하여 성찬 예배를 드리며 오로지 기도하며 십자가를 죽도록 전하는 삶의 예배를 드린 것입니다.

여기에 복이 있습니다. 100년 잘 살다가 죽어서 천년 만년 지옥에서 고통받는 것이 예배이겠습니까? 진실을 깨달으면 축복이 임합니다. 이 복을 풍성히 받으시길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 성원 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