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세상을 잃고 예수그리스도를 얻고
박충권 담임 목사 117.123.59.22
2019-10-12 08:23:59

두려워 하지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 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아사야 41:10

설교는 생명의 성령의 법입니다. 거룩한 설교를 들을 때 우리의 마음에 생명의 성령의 법이 들어오십니다. 우리의 생각이 고침을 받습니다.

참으로 거룩한 꿈을 꾸며 달려갑니다. 성경은 이미 설교이며 성령의 법입니다. 회개하면 거듭납니다. 예수그리스도로 돌이키면 성령께서 이미 오셨습니다.

세상 설교는 죽이는 것이요 생명의 설교는 예수 그리스도입니다. 설교는 성경이며 성령의 법입니다. 설교의 주인은 예수 그리스도입니다.

주인이 없는 설교는 세상일 뿐입니다. 세상이 주인인데 어찌 성령을 받겠습니까? 마음이 달라지지 않습니다. 사람의 욕심은 강심줄입니다. 탐심은 참으로 강합니다.

그러나 십자가의 사랑은 그 어떤 욕심도 무너지게 합니다. 반드시 탐심은 무너집니다. 탐심은 우상숭배일 뿐입니다. 십자가는 늘 승리합니다. 십자가만이 축복입니다.

세상을 두려워 하지마십시오. 참으로 의로운 손이신 예수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온전하게 지키십니다. 해를 받지 않습니다.

세상에서 죽을 까봐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죽을 까봐 두려우면 골리앗과 싸울 수가 없습니다. 요셉처럼 죽음을 부릅쓰고 죄를 죄라고 말해야 합니다.

다니엘처럼 진정으로 사자굴이라도 들어갈 수 있어야 합니다. 마음을 다했기 때문에 목숨도 다할 수 있습니다.

거듭남은 세상을 잃고 예수님을 얻는 것입니다. 이 큰 복을 받으시길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아멘

평택 성원 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