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부활의 거듭남
박충권 담임 목사 128.134.185.200
2019-08-28 09:20:14

높음이나 깊음이나 다른 어떤 피조물이라도 우리를 우리 주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하나님의 사랑에서 끊을 수 없으리라. 로마서 8:39,28-39

부활의 거듭남이 축복입니다. 십자가는 거듭남입니다. 십자가는 제자로 신부로 태어나는 것입니다. 이제는 우리도 다시 태어나는 것입니다.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이 왔느니라." 온전한 회개로 거듭나라 하십니다. 천국은 예수그리스도입니다. 믿음이란 천국입니다. 거듭남이 곧 믿음이요 천국입니다.

세상은 거짓 입니다. 세상에서는 반드시 다시 태어나서 선한 싸움을 하셔야 지옥에 떨어지지 않습니다. 믿음은 두렵고 떨려야 사망의 일을 하지 않게 됩니다.

겨우 십일조하는 것이 예배이겠습니까? 이것도 행하고 저것도 행하라하셨습니다. 사랑가운데서 행하라하십니다.

돈만 드리지 말고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하나님께 사랑을 드려라는 것입니다. 우리들도 정성껏 준비한 것을 원하지 않습니까?

진정으로 하면 하나님께서도 천국의 복을 쌓을 곳이 없도록 부어 주시겠다 하셨습니다. 십일조는 이 모든 것을 더하시는 축복입니다.

십일조는 천국의 일을 깨닫게 되는 관문이다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우리가 제자되어 기도할 때 성령께서 오시어서 사도행전 교회가 되는 축복을 주십니다.

그리하여 이제는 우리도 모든 소유를 팔고 목숨까지도 주님께 맡기고 주님을 위해 선한싸움을 할 수가 있습니다.

우리도 축복을 받은 자가 반드시 됩니다. 세상복 받아 잘 되서 지옥에 떨어지는 것이 축복이겠습니까? 세상에서는 우리의 바램이 없어지는 것이 축복입니다.

거듭남은 세상의 꿈이 없어지는 것입니다. 거듭남이 넘치는 축복입니다. 부활의 거듭남의 축복 안에서 영원하시길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 성원 교회 박충권 목사 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