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알면 행하는 믿음이 된다.
박충권 담임 목사 128.134.185.200
2019-08-24 07:42:21

우리가 알거니와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 곧 그의 뜻대로 부르심을 입은 자들에게는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느니라. 로마서 8:28, 29-39

예수님의 성품에 우리도 합당한 마음이어야 믿음이지 않겠습니까? 우리가 성령충만 하다면 반드시 우리의 마음도 한 영혼이라도 살릴 수만 있다면 우리도 무엇이든지 감당할 수가 있습니다.

곧 성령충만하지 않는 믿음은 천국이 감당이 안된다는 것입니다. 즉 천국과 지옥이 철저하게 믿어지지 않는 믿음은 없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온전한 믿음을 원하는 것은 하나님을 떠나서는 살 수가 없다는 것입니다. 물고기가 물을 떠나서 살 수가 있겠습니까? 사람이 공기를 떠나서 살 수가 있겠습니까?

"우리가 알거니와." 우리도 안다고 하십니다. 그런데 우리는 왜 모릅니까? 모르면 하늘에 상급이 전혀없습니다. 모르면 땅에 재물을 쌓아놓는 일만 하다가 하늘에 상금이 한 품도 없어서 지옥으로 내려갑니다.

우리도 알게하옵소서. 날마다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는 자는 압니다. 날마다 예수그리스도를 부르는 자는 압니다.

마음의 소원이 예수그리스도인 사람은 이미 사도바울처럼 압니다. 달라지게 하옵소서. 변하게 하옵소서. 구원될 수 있는 온전한 믿음을 주옵소서. 상금을 받을 수있는 믿음이 되게 하옵소서.

성령충만 되면 됩니다. 하나님께서 모든 것을 주십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구하여 함께 다녀라고 하시는 것입니다.

오직 기도제목은 단 하나 예수그리스도를 구하고 찾고 두드리는 것입니다. 기도제목이 하나 이어야 합니다.

오직 천국을 심는 자는 천국에 상금이 있습니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심는 자는 반드시 성령충만 되며 한 영혼이라도 살리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반드시 아는 자가 되는 것입니다. 알면 가르치고 있다는 것입니다. 모르면 세상의 기복만을 가르치며 지옥으로 인도하게 됩니다.

똑 같은 일을 해도 어떤 사람은 천국이고 어떤 이는 지옥이 됩니다. 그것은 마음에 세상 성공의 욕심이 있으면 절대 믿음은 생겨날 수가 없다는 것입니다.

복음을 전하기 위해선 환란과 고난을 이겨내야 합니다. 복음을 전한다는 것은 알고 가르치고 지킨다는 것입니다. 복음은 자기를 부인하고 십자가를 지고 주님을 따라 죽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은혜의 복음을 전하는 일을 마치려 함에는 생명조차도 조금도 귀한 것으로 여기지 아니하노라."거듭난 사도 바울의 거룩한 마음으로 변해야 믿음입니다.

성령께서 오시면 모든 것을 알며 거듭납니다. 천국에 상금이 있습니다. 이 충만한 복을 받으시길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 성원 교회 박 충권 목사 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