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성령께서 하시는 일
박충권 담임 목사 128.134.185.200
2019-08-23 08:02:36

마음을 살피시는 이가 성령의 생각을 아시나니 이는 성령이 하나님의 뜻대로 성도를 위하여 간구하심이니라. 로마서 8:27,17-27

하나님께서는 우리 모두가 예수그리스도와 함께 다녀서 온전케되는 것을 소원하십니다.

우리도 하나님의 아들이 되는 것입니다. 우리의 영을 하나님의 영이신 성령께서 우리의 생각과 마음을 고쳐서 진정한 축복의 사람으로 바꿔지게 하는 것입니다. 살아나야 합니다.

심판을 당해야 하는 것은 사탄입니다. 사탄 쪽에 서는 자는 반듯이 사탄과 함께 불지옥에 갖힙니다. 사탄은 사망이니 죽는 것이 마땅합니다.

사탄은 하나님께 순종하지 않고 하나님자리에 오르려는 불순종을 선택함으로 탐심과 교만의 길, 즉 형벌을 당합니다.

마음에 십자가의 사랑을 담으면 탐심과 교만은 사라집니다. 불순종이 죄입니다. 불순종은 십자가의 사랑이 없기 때문에 탐심과 교만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알면 우리의 마음이 진실해 집니다. 하나님의 나라와 그 평안은 십자가로 시작해서 십자가로 끝이 납니다.

아들들이 마땅히 해야할 일을 하는 것이 하나님의 뜻입니다. 문제는 우리 스스로 아버지의 집을 찾아가는 이가 소수라는 것입니다.

마음을 바꿔서 진실로 착하고 부지런한 종의 길을 걸어가야 합니다. 스스로 찾아가서 새벽을 깨워서 예배하고 주의 일용할 생명의 양식으로 기도하고 그 에너지로 하루를 온전히 살아내는 것입니다.

이 모든 에너지가 십자가의 사랑입니다. 그 순종의 에너지를 우리도 반드시 받아서 꺼지지 않는 영원한 불을 밝혀서 오늘도 내일도 하나님의 은혜의 복음을 가르치고 전하는 것입니다.

알면 가르칩니다. 모르면 땅의 것을 가르칩니다. 깨달으면 회개가 됩니다. 나를 위해 죽으시고 나를 위해 살아나신 예수그리스도를 위해서 살고 싶은 마음과 생각으로 바꿔지는 것이 회개입니다.

죽어도 예배하는 자리에 나오는 것이며 죽어도 복음을 전하는 사명을 완수해야 생명이 됩니다.

성령님께서 예수님을 살리시고 우리도 살리시기 위하여 우리를 깨우시고 계십니다.

생각을 바꾸시면 됩니다. 마음을 돌이키면 우리도 거듭납니다. 거듭남은 사도바울처럼 진정으로 사나 죽으나 복음을 전하며 세상을 이기는 것입니다.

환란을 이기고 승리하시길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 성원 교회 박충권 목사 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