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충신이 받는 축복
박충권 담임 목사 128.134.185.200
2019-08-15 07:02:39

주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죽을 자가 죽는 것도 내가 기뻐하지 아니하노니 너희는 스스로 돌이키고 살지니라. 에스겔 18:32,1-32

하나님을 기쁨으로 찬양합니다. 다윗보다 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우리들의 기쁨은 하나님 입니다.

우리들의 마음 속에, 생각 속에 하나님만 계시면 온전합니다. 가장 큰 축복을 받을 자가 됩니다.

복을 입을 사람은 마음가짐이 다릅니다. 마음이 진실합니다. 거짓이 없습니다. 하나님 앞에 늘 경건하며 온전한 경외를 드리며 사랑과 기쁨을 드리며 나아갑니다.

사람들을 압제하며 우상을 섬기며 하나님을 기뻐하지 아니하는 개인이나 국가는 반듯이 망했습니다.

고난이 오기 전에 회개해야 합니다. 온전한 것은 보이지 않습니다. 십자가의 사랑을 뼈속 깊숙히 체험을 해야 합니다.

그래야 십자가를 증거하지 않겠습니다. 십자가의 증인이 십자가의 사랑을 증거하지 않겠습니까?

제자들은 십자가의 사랑을 알고 기도하여 성령충만함으로 증인의 일을 감당했습니다. 제자들은 천국에서 지금 하나님을 찬양하고 있습니다.

지금 사도바울처럼 하나님을 찬양하며 죽도록 충성하며 충신이 가는 길을 다가면 우리도 천국에서 기쁨을 노래할 수가 있습니다.

지금 진실로 하나님을 찬양해야 합니다. 다윗보다 더 주님을 기뻐하십시오. 십자가가 있는데 어찌 십자가를 보지 못한 다윗보다 덜 사랑하겠습니까?

충신은 새벽이라도 깨워서 주님께 찬양하고 일용할 천국양식인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말씀을 받아 지키기 위해 기도를 드립니다.

충신은 불평이 없습니다. 하나님을 진실로 기뻐하기 때문에 모든 것을 하며 목숨도 맡기며 진실하게 살아갑니다.

진실로 하나님을 찬양하는 축복을 받으시길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 성원교회 박충권목사 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