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천지는 곧 없어집니다
박충권 담임 목사 128.134.185.200
2019-08-14 07:40:50

깨어 있으라 내가 너희에게 하는 이 말은 모든 사람에게 하는 말이니라 하시니라. 마가복음13:37, 24-37

만물의 마지막이 가까이 왔습니다. 바벨론은 끝이납니다. 만물은 세상입니다. 이제 곧 세상은 끝이 납니다.

하나님 께서 보시기에 좋았더라 하신 만물은 곧 끝이 납니다. 보이는 것을 누가 발하리요 거듭난 자들은 보이는 것은 끝이나기 때문에 보이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보이지 않는 천국을 꿈꾸며 오늘도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십자가 뿐입니다. 그래서 전심전력합니다. 믿음은 일편단심 이어야 믿음입니다.

이것도 저것도 원하는 것은 음녀의 죄에 해당합니다. 오직 한가지만 선택해서 믿는 것이 믿음입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만 선택하고 믿고 따르십시오.

열매를 많이 맺어야 제자가 됩니다. 분부하신 말씀을 가르쳐 지키는 자가 되면 열매를 맺게 됩니다. 거듭나면 열매를 맺게 됩니다.

마지막날 하늘에 권능이 흔들립니다. 별과 해와 달이 흔들립니다. 해가 더 이상 빛을 내지 않습니다. 천지는 없어집니다.

어둠이 도래합니다. 태양이 빛을 잃으면 온도가 급격히 내려갑니다. 별이 떨어진다는 것은 우주도 끝이 난다는 말씀입니다.

하늘과 땅이 없어집니다. 두려워 하십시오. 두려워 해야 믿음입니다. 곧 심판이 있습니다. 사명을 완수하십시오.

사명은 예수그리스도의 죽으심을 알리는 것입니다. 사는 방법은 단 하나 밖에 없습니다. 모두 다 사도행전의 교회가 되는 것입니다.

모두 다 무사 하십시오. 하나님의 심판을 두려워 하십시오. 홍수의 심판도 두렵고 소돔과 고모라의 심판도 두려운 심판이었습니다.

그러나 지옥심판은 참으로 두려운 것입니다. 반드시 지옥이 있습니다. 우리가 죽으면 우리의 영혼은 반드시 천국 아니면 지옥에 갑니다.

무조건 믿어야 합니다. 믿음은 하나님이십니다. 이해가지 않더라도 무조건 행하셔야 합니다.

누구나 무조건 성령충만을 구하여야 합니다. 구하면 반드시 받습니다. 성령충만을 기도하면 반드시 이루어집니다.

영과 진리는 성령님 이십니다. 예배자들은 반드시 성령충만 해야 됩니다. 예배는 사명을 감당하는 것입니다.

오늘도 성령충만을 기도하며 담대하게 복음을 전하는 사명을 감당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 성원 교회 박충권 목사 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