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복받는 기도
박충권 담임 목사 39.7.46.246
2019-08-07 07:20:07

축복의 기도를 드리면 반드시 축복이 임합니다. 완전케하시는 주를 바라보면 우리도 완전해집니다. 축복이 임합니다. 무엇을 소원하십니까? 소원하는 것이 쉬지 않는 기도가 됩니다.

복이 되는 것을 소원하십시오. 예수님과 함께 사는 것을 마음의 소원으로 삼으십시오. 온전한 축복이 임합니다. 축복이 임하는 기도가 됩니다.

예수님의 생각을 품으십시오. 품은 대로 변합니다. 하나님께서 변화산에 오시어서 신약의 약속을 지키고 행하는 자가 되라 하셨습니다.

즉 예수님의 말씀을 가르치고 지켜라고 명령하신 것입니다. 너희는 내 아들의 말을 들으라 하신 것입니다.

명령을 무시하면 반드시 죽습니다. 창조주의 명령을 무시하면 무시무시한 지옥의 벌을 반드시 받습니다.

여호와 하나님의 말씀을 절대 무시하지 마십시오. 무시하고 지키지 아니하면 가장 미련하고 가련한 자가 됩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믿어지고 안 믿어지고 관계없이 지켜야 됩니다. 우리가 파란불 신호등이 들어오면 건너듯이 그저 지키면 됩니다.

그저 우리도 나눠어 주는 자가 되면 됩니다. 복음을 신약 그대로, 더하거나 빼지 않고 전하면 됩니다. 신약이 복음입니다.

하나님께서 이제 복음을 전하라고 명령하셨습니다. 명령을 받으십시오.

들으라 부한 자들아 너희에게 임할 고생으로 말미암아 울고 통곡하라. 야고보서5:1

너희 금과 은은 녹이 슬었으니 이 녹이 너희에게 증거가 되며 불 같이 너희 살을 먹으리라 너희가 말세에 재물을 쌓았도다.야고보서5:3

너희가 땅에서 사치하고 방종하여 살륙의 날에 너희 마음을 살찌게 하였도다. 야고보서5:5

두렵고 떨림으로 말씀을 받으면 복이 됩니다. 하나님의 심판의 말씀입니다. 부동산 투기에서 돌아서시고 돈 많이 버는 것에서 돌아서야 됩니다.

세상영광을 받으면 반드시 죽습니다. 낮은 곳을 선택하십시오. 차라리 천대받는 것이 복이 됩니다.

세상에서 잘 되고 싶은 마음이 없어지는 것이 축복입니다. 거듭남입니다. 모든 것을 더하시는 축복이 임합니다.

구하라 그리하면 받으리니 너희 기쁨이 충만하리라. 이 복을 받으시길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아멘

오늘 아침 8시에 CTS 설교가 있습니다. 많이 시청해주셔서 복받으십시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