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오직 예수 그리스도
박충권 담임 목사 128.134.185.200
2019-08-06 08:48:59

하나님을 가까이하라 그리하면 너희를 가까이하시리라 죄인들아 손을 깨끗이 하라 두 마음을 품은 자들아 마음을 성결하게 하라. 야고보서 4:8,1-17

마음속에 십자가의 성결함으로 믿음의 싹을 틔웁니다. 마음이 달라져야 믿음입니다. 오직 성결하시기 바랍니다. 성결함이 축복입니다.

예수님만 사랑하는 것이 성결함입니다. 신부가 신랑만 사랑해야지 누구를 사랑하시겠습니까?

사람의 마음은 하나 밖에 없어서 재물과 하나님을 겸하여 섬길 수가 없습니다. 세상을 그토록 사랑하는 자가 하나님을 그토록 사랑할 수가 없지 않겠습니까?

세상은 자기 자신입니다. 자기자신을 위해사는 사람들은 자기생각을 예수님께 맡기지 못하고 할 수도 없습니다.

우리는 반드시 예수님만 사랑하는 한 마음만 품고 십자가의 죽으심을 전하는 축복의 통로가 되야 합니다.

저는 죄인입니다. 불쌍히 여겨 주옵소서 이 기도가 축복입니다. 오직 예수! 오직 성령충만! 오직 믿음! 이 모든 것은 십자가의 사랑의 감동입니다.

즉 오늘 온전히 감동된 사순절이면 오늘 온전한 부활절이 된다는 뜻입니다. 지금 기도가 달라져야 온전한 사순절이 됩니다.

기도로 믿음이 오십니다. 오직 믿음은 예수그리스도십니다. 예수님이 우리 안에 오셔야 믿음이 생깁니다.

내가 열심히 성경을 공부해서, 학습되서 오시는 것이 아닙니다. 성경만 학습되면 기복종교가 되서 심판을 받습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우리들 마음에 오시는 것이 성령충만 입니다. 방언은사를 받았다고 성령께서 임한 것이 아닙니다.

오직 성령충만이 오직 예수입니다. 오직 기도가 오직 성령 충만의 시간을 앞당겨 줍니다. 믿음은 말씀을 학습하여서 되는 것이 아닙니다.

말씀을 아무리 많이 기억해도 십자가에서 감동되지 못하면 마음이 바뀌지 못합니다.

목사들이, 장로들이, 집사들이 말씀을 얼마나 많이 기억합니까? 신학학사, 신학박사들이 한국에 얼마나 많습니까? 그런데 사도바울처럼 거듭난 사도행전 교회가 우리 주위에 있습니까?

세상 욕심에서 벗어나지 못하여 사소한 것도 분별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WCC, WEA에 가입하고 웃고 다닙니다.

기복종교에 만족하면서 그것이 목회라 하고 사역이라 합니다. 목회도 아니요 사역도 아닙니다.

하나님과 원수맺는 일입니다. 목회는 거듭남입니다. 사역은 오직 십자가의 죽으심만 전하는 것입니다. 즉 성령충만입니다. 영과 진리로 예배하는 것입니다.

그런즉 너희는 하나님께 복종할지어다 마귀를 대적하라 그리하면 너희를 피하리라.7

그러므로 사람이 선을 행할 줄 알고도 행하지 아니하면 죄니라.17

온전한 믿음을 가지십시오. 진실로 온전한 축복을 받습니다. 이 축복 안에서 영원하시길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 성원 교회 박충권 목사 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