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죄에서 돌이키십시오.
박충권 담임 목사 128.134.185.200
2019-07-24 07:49:06

나는 너희에게 이르노니 형제에게 노하는 자마다 심판을 받게 되고 형제를 대하여 라가라 하는 자는 공회에 잡혀가게 되고 미련한 놈이라 하는 자는 지옥 불에 들어가게 되리라. 마태 5:22,1-48

진실하게 돌이켜야 삽니다. 진실로 회개해야 삽니다. 진실로 진실로 이르노니 살아나라 하십니다.

진실로 성결해야 합니다. 예수님만 사랑하는 것이 성결입니다. 신부는 신랑만 사랑합니다.

신랑만 사랑하는 성결한 신부들만 구원됩니다. 신부들은 심령이 가난하며 의에 주리고 목이 말라서 날마다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합니다.

그리하여 온유의 땅을 차지하러 선한 싸움으로 달려갑니다. 빛과 소금으로 나아갑니다.

그의 나라와 그의 의는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모든 말씀을 가르치고 지키게 하라입니다. 지상명령입니다.

산 자들은 반듯이 사는 노래, 생명의 노래를 부릅니다. 산 자가 어찌 세상 꿈으로 나아가겠습니까? 반드시 온유의 땅을 차지해야 합니다.

온유의 땅은 예수님의 말씀을 가르치고 지키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화평을 심고 마음이 청결한 자들과 함께 거룩한 사도행전의 교회가 되어 개척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성결입니다. 이것이 거룩한 신부들의 삶입니다. 누가 우리를 그리스도의 사랑에서 끊으리요.

우리도 예수그리스도를 사랑한 흔적이 우리 손에 우리 발에 있어야 합니다.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시는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자신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 갈2:20

그러므로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의 온전하심과 같이 너희도 온전하라.마태5:48

이웃에게 분노하고 바보라하고 미련한 놈이라하고 용서를 구하고 사과하지 않으면 반드시 지옥 불에 들어갑니다.

인류의 대부분이 비방하고 판단하는 죄를 날마다 먹고 마시며 죄 인줄 모릅니다. 무슨 구원이 있겠고 무슨 성결함이 있겠습니까?

우리는 하나님의 은혜의 복음을 전하는 마음과 생각을 갖었습니다. 비방이 아니고 긍휼함으로 기도하는 것입니다. 저들을 불쌍히 여겨 주옵소서.

나는 너희에게 이르노니 음욕을 품고 여자를 보는 자마다 마음에 이미 간음하였느니라.마태 5:28

인류가 간음죄에 거의 잠식되어 있습니다. 마음에 간음하는 것입니다. 티비로, 컴프터로, 핸드폰으로 노출심한 영상을 보고 마음으로 간음합니다.

어찌 죄를 먹고 마시며 구원을 입에 담을 수가 있겠습니까? 저와 여러분은 죄에서 돌이켜야 합니다.

죄에서 돌이키고 나서 십자가를 전하는 지상명령을 감당해야 합니다. 성결한 삶을 사는 것이 좁은 길이며 선한 싸움이며 믿음의 길입니다.

이것이 사도행전의 교회들의 예배입니다. 신랑을 잃을 때는 금식기도를 해야할 때라 말씀하셨습니다.

오직 나를 사랑하신 그리스도를 위한 사랑의 노래, 새 노래를 부르는 흰 옷 입은 무리 속에 거하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 성원 교회 박충권 목사 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