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복이 오는 기도
박충권 담임 목사 128.134.185.200
2019-07-18 07:34:49

너희가 짐을 서로 지라 그리하여 그리스도의 법을 성취하라. 갈라디아서 6:2, 1-18

가장 큰 축복은 용서하는 것입니다. 용서하지 못함을 회개하셔야 합니다. 용서하지 못한 것이 죄입니다.

용서함이 없이 아무것도 할 수가 없습니다. 모든 것을 용납하지 못하면 나 스스로 복을 막고 있는 것입니다.

용서를 잘하는 사람이 믿음의 사람이며 성령께서 임한 사람입니다. 미움과 분노가 가득찬 사람에게 성령께서 함께 하실 수가 없으십니다.

용서가 되면 비판의 죄를 범하지 않습니다. 미움과 분노가 우리들을 망칩니다. 용서하지 못한 것을 회개하십시오.

축복이 열립니다. 모든 이들의 죄를 용서해야 기도응답이 됩니다. 축복의 사람이 됩니다. 용서의 축복을 받으시길 기도드립니다.

시험에 들게하지 마시옵고 악에서 구하옵소서 이 기도가 축복의 기도입니다. 용서하지 못하는 것으로 미워하며 판단.비판.비방하며 시험에 빠지는 것입니다.

저들의 죄를 용서하여 주옵소서. 저도 죄인이오니 불쌍히 여겨주옵소서 이기도로 축복이 옵니다.

기도로 성령충만이 이루어지며 기도로 천국에 갑니다. 기도가 온전하면 우리도 사도행전 교회가 됩니다.

믿음의 목적은 교회되는 것입니다. 날마다 새벽을 깨우며 원수들에게 십자가를 외치는 거룩한 시간을 심는자는 천국을 심는 것이며 아무것도 하지 않는 자는 지옥을 심는 것입니다.

모든 영혼이 하나님께 속하였습니다. 범죄하는 영혼은 반드시 죽는다 하셨습니다.

원수들의 구원을 위해 날마다 기도하지 않는 자는 용서하지 않는 자며 범죄하는 영혼입니다.

아직도 비판과 분냄이 있고 용서함이 없는 것입니다. 믿음의 거울은 사도바울입니다.

사도바울의 믿음의 행전이 무려 14권입니다. 신약의 반이상 입니다. 오직 그리스도의 법을 성취하시기 바랍니다.

축복의 법은 생명의 성령의 법이며 용서하고 회개하며 그리스도의 법을 성취하는 것입니다.

날마다 새벽을 깨우며 용서기도와 회개기도와 이웃구원을 위해 기도드리며 십자가를 증거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그리스도의 법을 성취하는 것 입니다.

"자기의 육체를 위하여 심는 자는 육체로부터 썩어질 것을 거두고 성령을 위하여 심는 자는 성령으로부터 영생을 거두리라." 8

어찌하여 복이 없는 육체가 편한 길로 나아가겠습니까? 육체가 힘이 들어도 성령께서 그리스도의 법을 성취하라 하시니

우리는 이웃과 가족들을 무조건 용서하며 용납하며 영혼구원을 위해 죽도록 기도하며 선한 길을 재촉해야 합니다.

이 복에서 영원 하시길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 성원교회 박충권ㄷ림

.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